매일매일이 즐거울 순 없을 겁니다.
어쩌면 고통스러운 순간들이 더 많을지도 모르죠.
그렇지만 계속 부딪치고 겪다 보면
스스로는 느끼지 못할지라도
어느 새 다른 누군가가 여러분의 길을 따라가려 할 만큼
몇 뼘 더 성장해 있을 겁니다.
기적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제동행 테마기행 보고서 양식 |
|||||||||||||||||||||||||||||||||||||||||||||||||||||||||||||||
---|---|---|---|---|---|---|---|---|---|---|---|---|---|---|---|---|---|---|---|---|---|---|---|---|---|---|---|---|---|---|---|---|---|---|---|---|---|---|---|---|---|---|---|---|---|---|---|---|---|---|---|---|---|---|---|---|---|---|---|---|---|---|---|
이름 | 윤선식 | 등록일 | 18.10.30 | 조회수 | 109 | ||||||||||||||||||||||||||||||||||||||||||||||||||||||||||
첨부파일 |
|
||||||||||||||||||||||||||||||||||||||||||||||||||||||||||||||
1. 평가 목표 : 체험 활동의 각 과정에서 느낀 점과 구체적인 자료를 통하여 학습 효과를 증대하고, 학교 독서활동과 연계한다. 2. 평가 방법 가. 작품 소재: 각 지역에서 체험한 활동 내용 나. 작품 내용: 수필 형식의 보고서 다. 제출 일시: 2018. 11. 7.(수) 라. 제출물: 보고서 출력물 직접 제출 또는 파일을 지도교사 E-mail로 제출 (A4 3매 내외-사진 포함, 파일명-‘1111 김형석’) 마. 평가: 각 영역 인솔교사 바. 보고서 양식: [붙임4] 사. 심사기준
아. 시상 계획
|
이전글 | 군산 테마기행 보고서(2307모영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