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 및 놀 기 | 아미노찹쌀밥,누룽지닭백숙,미트볼데리야끼조림,오이지무침,배추김치,배,우유 | 모듬잡곡밥,시금치된장국,비름나물무침,오리훈제무쌈1,알타리김치,사과,우유 | 콩나물밥,어묵매운탕,케이준치킨샐러드,배추김치,우유,망고쥬스 | 차수수밥,명란젓두부찌개,깻잎양념장, 오돈불고기,깍두기,거봉, | 클로렐라밥,도토리묵채국,쇠고기메추리알장조림,감자느타리매콤볶음,깍두기,포도,우유 |
가정 통신문 | ①금요일 직업 놀이 때, 시간 관계상 레스토랑 직4원 체험만 계획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만들기 어려운 앞치마는 요리사,써빙 역할 놀이 맡은 아이들만 집에서 별도로 준비해옵니다. ② 그오안 올바른 학습 태도,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해 ‘반성문 여러번 쓰기’ 바ᅟᅵᆼ식으로 지도해 왔는데, 쉽게 행동 변화에 이르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는 힘겨운 노역만 발생시키는 문제가 있어 지도법을 수정하여 지도합니다. 한두면 주의를 주어도 고쳐지지 않는 행동에 대해서는 방과후 남아서 특별 상담 지도를 받고 반성문을 쓴뒤 하교하는 방식입니다. 담임이 해줄 수 있는 한도는 여기까지이기 때문에 되풀이 되는 올바르지 못한 행동을 교정하는 역할은 학부모님께서 역할을 해주셔야 할 몫입니다. 그날그날 반성문 쓴 것을 집으로 돌려보내 드리니 되풀이 되지 않도록 훈육지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