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학습 방법 안내!!
⓵ 학급 홈페이지 로그인
⓶ 학습방- ‘4월 16일 오늘의 학습 내용’ 클릭
⓷ 주제 확인 후 바로학교.com링크로 이동- 학교 반 이름 입력 후 시작!
⓸ 오늘의 학습 내용 1교시~6교시 모두 학습
- 중간중간 나오는 활동(설문)에 모두 응답을 해야 출석이 인정됨
⓹ 오후 3시 학급 홈페이지 학습방-'오늘의 학습 되돌아보기’ 확인하기(선생님의 피드백)
3월 26일 과학-통합탐구 요소 알아보기 |
|||||
---|---|---|---|---|---|
이름 | 박도건 | 등록일 | 20.03.26 | 조회수 | 7 |
여러 가지 색 사인펜의 색소를 분리하는 실험을 같이 해보았지요? 이번 시간에는 실험 결과를 정리하고 해석하는 방법과 결론을 내리는 과정을 살펴볼까 해요. 그럼 출발!
1. 실험 결과 정리하고 해석하기
2. 결론 도출하기
이번 시간에는 색 사인펜의 색소를 분리하는 실험결과를 정리하는 방법과 결론을 도출하는 방법을 공부했어요. 이번 단원을 비주얼씽킹(글과 그림으로 간단하게 정리하기)으로 정리해볼까요? |
이전글 | 3월 26일 국어-경험을 이야기로 표현하는 방법 알기 |
---|---|
다음글 | 3월 25일 수학-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식 계산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