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9일 화요일 | 날짜 |
1교시 국어 : 알맞은 주제를 정해 의견을 나눌 수 있다,(208~211) | 교시-과목-주제(쪽수) |
문제: 토의의 과정의 절차를 쓰시오. 답: 토의 주제 정하기->의견 마련하기->의견 모으기->의견 결정하기 | 알게 된 것, 느낀 것 등 적기. 배운 내용을 문제로 만들어도 됨. 바른 글자로 1-2문장 이상 씀. |
2교시 국어 : 기행문을 읽거나 쓴 경험을 이야기할 수 있다.(214) | |
즉석 사진 꾸미기가 재미있었다. | |
3교시 사회 : | 주로 연필 사용. |
| |
4교시 사회 : | |
| |
5~6교시 미술 : | |
<감사 일기> 1. 오늘도 따뜻한 아침밥을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해서 감사합니다. 3. 오늘은 날씨가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 감사한 일 3가지 이상 적기 |
<오늘의 책>- 일수의 탄생 | 하루에 시간을 정해서 40분 이상 독서하기. |
결혼 후 15년 동안 아이가 태어나지 않았다. 어느 날 아빠가 태몽을 꾸고 엄마가 임신을 하였다. 엄마 아빠한테 아이가 생겨서 참 다행이다. | 책을 읽고 기억에 남는 문장, 느낀 점, 책 내용을 3문장 이상 적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