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의 원격수업 안내(로그인을 해야 출석체크가 됩니다. ) - 출결 및 학습 확인: 충북e학습터 출석체크/차시별 학습(진도율 60% 이상)/과제 제출 - 충북e학습터 로그인 하기(https://cls4.edunet.net/cyber/cm/mcom/pmco000b00.do) - 충북-국원초-6학년7반 학급방 들어가기 - 2020.4.22.(수) 강좌 학습하기(1교시~5교시) - 과제게시판으로 이동하여 2020.4.22.(수) 과제 확인 후 댓글로 달기 2. 온라인 학습 시간: 오전9:00 ~ 오후3:00 3. 원격수업 시간표 구분 | 교과 | 학습주제 및 학습 방법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비유하는 표현을 생각하며 시를 읽어 봅시다. | 40-43 | 학습방법 | 1. 오늘의 국어 학습 안내 이미지 보기 2. <비유하는 표현을 생각하며 시 읽기(2)> 학습 영상 시청 3. 학습하며 교과서 40~43쪽 답하기 | 2교시 09:50~10:30 | 수학 | 학습주제 | (분수)÷(자연수)를 분수의 곱셈으로 나타내어 볼까요 | 16~17 | 학습방법 | 1. 1단원 5차시 학습 동영상 시청 16~17 2. 수학익힘책 12~13쪽 학습 동영상 시청 | 3교시 10:40~11:20 | 사회 | 학습주제 | 6월 민주 항쟁에서 국민들의 민주화 노력 | 22~25 | 학습방법 | 1. 6월 민주 항쟁 학습 영상 시청 | 4교시 11:30~12:10 | 미술 | 학습주제 | 반반 자화상 그리기 | · | 학습방법 | 1. 나 탐색하기 (바로학교 링크) 2. 반반 자화상 그리기 영상 시청 3. 반반 자화상 그리기 | 5교시 12:20~13:00 | 음악 | 학습주제 | 노랫말과 가락의 관계를 탐색하고, 느낌을 악보에 창의적으로 표현하기 | 11 | 학습방법 | 1. 가락선을 따라가며 노래 듣기 2. 셈여림의 변화를 살려 노래 부르기 3. 노래에 대한 자신의 느낌을 살려 악보에 창의적으로 표현하기 | 과제 | 과제내용 | 1교시 국어: 은유법과 직유법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설명하기 4교시 미술: 반반 자화상 그리기 5교시 음악: 악보에 창의적으로 표현하기 | · | 제출방법 | 국어 제출방법: e학습터 게시판- 과제방에 댓글 달기 미술 제출방법: 작품 사진 찍어 선생님께 카톡으로 보내기 음악 제출방법: 창의적으로 꾸민 악보 사진찍어 선생님께 카톡으로 보내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4. 개인 위생 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기 5.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