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길 조심, 차 조심. 사람 조심 2. 다음 주 미술 준비물: 검정색 네임펜, 색칠도구 (색연필, 싸인펜), 가위, 풀 3. 숙제: 국어 미니책자 (~2쪽까지) 4. 내일 온라인 학습: 음악 수행평가하기 (다음 주 교과서 제출)
2020.7.3.(금) 구분 | 교과 | 학습주제 및 학습 방법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인물들이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 비교하기 | 274-280 | 학습방법 | 1. 오늘의 국어 학습 안내 이미지 보기 2. <인물들이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 비교하기(1)> 학습 영상 시청 3. 학습하며 교과서 274-280쪽 답하기 | 2교시 09:40~10:20 | 수학 | 학습주제 | 그래프를 해석해 볼까요 | 104~105 | 학습방법 | 1. 학습동영상 시청 2. 수학익힘책 72~73쪽을 풀고 동영상 시청 | 3교시 10:20~11:00 | 체육 | 학습주제 | 다양한 전략을 가지고 공격과 수비를 해요 | 76~77 | 학습방법 | 1. 학습 영상을 보며 간이 배구 게임 전략 알기 2. 영상을 따라하며 간이 배구 게임 즐기기 | 4교시 11:00~11:40 | 미술 | 학습주제 | 부채 만들기(2) | . | 학습방법 | 1. 부채 완성하기 | 5교시 11:40~12:20 | 창체 | 학습주제 | 한자 익히기 (的, 傳, 切實, 知識) | 한자책 6~11 한자익힘 6~7 | 학습방법 | 1. 한자 학습 영상 시청하기 2. 한자 익힘책 6~7쪽 한자, 음과 뜻 쓰기 | 6교시 12:20~13:00 | 실과 | 학습주제 | 입력, 처리, 출력프로그램 만들기 | 48-49 | 학습방법 | 1. 학습 영상 시청하기 2. 엔트리 사이트에서 프로그래밍 실습하기 | 과제 | 과제내용 | (창체) 한자 익힘책 6~7쪽 쓰기 (실과) 엔트리 사이트에서 프로그래밍 실습하기 | | 제출방법 | 7.16.(목)에 한자 익힘책 제출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