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교 안내 - 6학년 등교수업: 매주 수, 목 / 원격수업: 매주 월, 화, 금 - 6학년 등교일: 2020.6.10.(수) 08:50~9:00 2. 방과후 활동 6/8 (월)부터 시작합니다. 3. 틈틈이 게시판 및 알림장 공지 확인하기
4. 개인 위생 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다중이용시설 가지 않기 실천 5.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구분 | 교과 | 학습주제 및 학습 방법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주제를 생각하며 글 읽기 | 156-164 | 학습방법 | 1. 오늘의 국어 학습 안내 이미지 보기 2. <주제를 생각하며 글 읽기(1)> 학습 영상 시청 3. 학습하며 교과서 156-164쪽 답하기 | 2교시 09:40~10:20 | 수학 | 학습주제 | 비율을 알아볼까요 | 78~79 | 학습방법 | 1. 학습동영상 시청 2. 수학익힘책 52~53쪽을 풀고 동영상 시청 | 3교시 10:20~11:00 | 사회 | 학습주제 | 가계와 기업이 하는 일 알아보기 | 78~84 | 학습방법 | 1. 영상보며 학습하기 | 4교시 11:00~11:40 | 음악 | 학습주제 | 함께 연주해요 | 16~17 | 학습방법 | 1. 성부의 어울림을 느끼며 부분 2부합창 따라 부르기 | 5교시 11:40~12:20 | 실과 | 학습주제 | 절차적 문제 해결(2) | 40-41 | 학습방법 | 1. 영상 보며 학습하기 2. 절차적 문제해결 활동 - 색종이로 개구리 접기, 명령어놀이 3. 과제 - 절차적 사고의 방법을 사용하여 ‘나만의 라면끓이는 방법’ 설명하기 | 6교시 12:20~13:00 | 체육 | 학습주제 | 굴려서 정확하게 보내기 | 42~43 | 학습방법 | 1. 학습영상을 보며 기본 자세와 활동 알아보기 2. 영상을 보며 볼링동작 익히기 | 과제 | 과제내용 | (실과) 절차적 사고의 방법을 사용하여 '나만의 라면끓이는 방법' 설명하기 | | 제출방법 | 충북 e학습터 과제 게시판에 댓글로 올리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