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7(수) 시간표: 체육,국어, 과학, 수학, 도덕, 음악 시간표에 맞게 책과 수익, 실관까지 가져오기 1. 과제 : (수학, 미술, 실과) 수학책, 수익 배운데까지 다 하기, 미술 수행평가 마무리하기, 실과 상추심기 모두 끝내고 선생님께 문자 보내기 2. 기초학력진단평가 결과 안내: 6월 17일(수) 학생 편에 안내함.(도달, 미도달 여부 공개/ 점수-비공개) 3. 학교 도서관 이용안내 - 이용일: 6월 24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 이용시간: 방과후 1시간 이내 (1시30분~2시30분) - 이용방법: 대출만 가능하고 독서활동 금지 (*반납은 외부 반납함 이용) 4. 오늘의 원격수업 시간표 안내 구분 | 교과 | 학습주제 및 학습 방법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이야기를 듣고 추론하는 방법 알기 | 214-217 | 학습방법 | 1. 오늘의 국어 학습 안내 이미지 보기 2. <이야기를 듣고 추론하는 방법 알기(1)> 학습 영상 시청 3. 학습하며 교과서 214-217쪽 답하기 | 2교시 09:40~10:20 | 수학 | 학습주제 | 도전수학, 얼마나 알고 있나요 | 86~89 | 학습방법 | 1. 교과서 86~89쪽을 풀고 동영상 시청 | 3교시 10:20~11:00 | 과학 | 학습주제 | 뿌리의 생김새와 하는 일을 알아볼까요? | 과학 76~77 실험관찰 35 | 학습방법 | 1. 학습 동영상 시청하고 실험 관찰 35쪽 작성하기 | 4교시 11:00~11:40 | 영어 | 학습주제 | 물건의 가격을 묻고 답하는 표현과 도움을 제안하는 표현 읽고 이해하기 물건에 관한 수학 퀴즈를 읽고 이해하기 | 58~61 | 학습방법 | 1. 동영상 시청하기 2. 영상 시청하며 교과서에 60~61쪽 Read and Do 하기 | 5교시 11:40~12:20 | 음악 | 학습주제 | 랩 가사 만들기 | 33 | 학습방법 | 1. 즐거운 학교를 주제로 랩 노랫말 이어서 만들고 불러 보기 | 6교시 12:20~13:00 | 창체 | 학습주제 | 갈등이 생기는 이유를 알고 갈등에 대한 바람직한 태도 알기 (갈등 해결) | | 학습방법 | 1. 학교폭력예방교육(어울림 프로그램) 영상 시청, 답안 제출하기 | 과제 | 과제 | (수학, 미술, 실과) 수학책, 수익 배운데까지 다 하기, 미술 수행평가 마무리하기, 실과 상추심기 모두 끝내고 선생님께 문자 보내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