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부터 학생 건강 자가진단 매일 하기(아침 8:30분까지) * 6학년 등교수업: 매주 수, 목 / 원격수업: 매주 월, 화, 금 * 6학년 등교일: 2020.6.10.(수) 08:50~9:00 * 게시판 및 알림장 공지 확인하기
* 개인 위생 관리,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다중이용시설 가지 않기 실천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1. 과제 - (음악) 못갖춘마디의 특징 설명하기. 스타카토는 어떻게 표현하는지 설명하기
2. 원격수업 시간표
구분 | 교과 | 학습주제 및 학습 방법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다양한 상황에서 쓰이는 속담의 뜻 알기 | 150-151 | 학습방법 | 1. 오늘의 국어 학습 안내 이미지 보기 2. <다양한 상황에서 쓰이는 속담의 뜻 알기(1)> 학습 영상 시청 3. 학습하며 교과서 150-151쪽 답하기 | 2교시 09:40~10:20 | 수학 | 학습주제 | 두 수를 비교해 볼까요 | 74~75 | 학습방법 | 1. 학습동영상 시청 2. 수학익힘책 48~49쪽을 풀고 동영상 시청 | 3교시 10:20~11:00 | 사회 | 학습주제 | 1-(3)민주 정치의 원리와 국가 기관의 역할 복습2 | 62~71 | 학습방법 | 1. 민주 정치의 원리와 국가 기관의 역할 영상 시청 | 4교시 11:00~11:40 | 음악 | 학습주제 | 함께 연주해요 | 16~17 | 학습방법 | 1. 성부의 어울림을 느끼며 부분 2부합창 따라 부르기 2. 못갖춘마디의 특징을 알아보고, 스타카토와 점음표의 리듬 알기 | 5교시 11:40~12:20 | 실과 | 학습주제 | 절차적 문제 해결(1) | 38~39 | 학습방법 | 1. 학습 영상 시청 | 6교시 12:20~13:0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곡 ‘가을아침’ 연습하고 연주하기(1) | . | 학습방법 | 1. ‘옥수수 하모니카’ 복습 2. ‘가을 아침’ 곡 익히기 3. ‘가을 아침’ 연습하고 연주하기 | 과제 | 과제내용 | (음악) 못갖춘마디의 특징 설명하기. 스타카토는 어떻게 표현하는지 설명하기 | | 제출방법 | 충북 e학습터 과제 게시판에 댓글로 올리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