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면 원격 수업 실시 : ~ 9/11(금)까지 2.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매일 체크하기(주말, 공휴일 제외) 3, 2학기 교과서 배부 안내(사회 1권) - 8/28(금) 11시~12시, 1층 중앙현관 필로티 4.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손 깨끗이 자주 씻기 등 코로나 예방 수칙 지키기 5. 태풍 안전 : 외출 자제 / 창문 꼭 닫기 / 천둥 번개 시 실내로 대피 / 물웅덩이 밟지 않기(감전 주의) <8월 27일(목) 학습 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 교시 (09:00~09:40) | 창체 | 학습주제 | 온라인 개학식 | · | 학습방법 | e학습터 학습하기 | 2 교시 (09:40~10:20) | 음악 | 학습주제 | 친구생각 - 다장조 계이름으로 보고 부르기, 멜로디언으로 화음 반주하기 | 50~51 | 학습방법 | 1. 다장조 가락 계이름으로 보고 부르기 2. 다장조 주요 3화음 알아보기 3. 멜로디언으로 화음 반주하기 4. 계속되는 느낌과 끝나는 느낌의 가락 찾아보기 5. 주어진 가락에 이어지는 2마디 가락 만들어 연주하기 | 과제 | 1. 노래에 맞추어 화음 반주해보기 2. 주어지는 가락에 이어지는 2마디 가락 만들고 연주해보기 | 3 교시 (10:20~11:00) | 실과 | 학습주제 | 수송 수단에 대해 알아보기 | 61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과 교과서로 학습하기 | 4 교시 (11:00~11:40) | 실과 | 학습주제 | 간단한 수송 수단 만들기 | 62~64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과 교과서로 학습하기 | 5 교시 (12:20~13:00) | 체육 | 학습주제 | 다양한 민속춤의 특징 알아보기 | 100~101 | 학습방법 | 각 나라의 민속춤이 생겨나게 된 이유 생각해보기 | 6 교시 (13:20~13:40) | 도덕 | 학습주제 | 사이버 세상, 건전하게 생활해요 | 78~83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 학습하기 | 과제 | 사이버 생활 계획 실천표에 매일 체크하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