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학년 등교 안내 - 6월 8일부터 매주 월, 화 등교(수, 목, 금 온라인 수업) - 등교시간 : 8시 50분 ~ 9시 사이 / 하교시간 : 13시 30분 이후 * (중요)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안내 - 6/2(화) 8시 자가진단 링크 문자 발송 예정 - 학생 건강 상태 체크하여 매일 아침 8시 30분까지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에 응답하기(코로나19 종료 시까지/주말제외) - 등교 당일: 학생이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께 전화로 알리고 등교하지 않음 1.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기 2. 준비물 안내 1) 미술(화) : 도화지, 연필, 사인펜, 색연필(또는 크레파스), 자(30cm 권장), 컴퍼스(또는 원을 그릴 수 있는 물건) 2) 음악(수) : 단소 3) 창체(금) : 리코더 3. 국어 과제 안내 -교과서 141쪽 문장 놀이에서 어색한 문장을 바르게 고치고, e학습터 [우리반 과제 제출] 게시판에 올리기 (붙임 15 놀이판을 활용합니다.) 4.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기 5. 코인노래방, PC방 등 밀폐되고 밀집한 다중이용시설 출입 및 이용 자제하기 6.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6월 2일(화) 학습 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 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호응관계를알고올바른문장쓰기(2) | 140-141 | 학습방법 | e학습터 국어 영상 학습하기 | 과제 | 문장 놀이에서 어색한 문장을 바르게 고치고 e학습터 게시판에 올리기 | 2 교시 (09:40~10:20) | 과학 | 학습주제 | 물에 용해된 설탕을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기 | 78~ 79쪽 | 학습방법 | e학습터 동영상 시청 | 과제 | 실험관찰 39쪽 | 3 교시 (10:20~11:00) ~ 4 교시 (11:00~11:40) | 미술 | 학습주제 | 색의 성질과 대비 활용하기 | 20~21 | 학습방법 | 색의 성질과 대비 복습하기 색의 성질과 대비를 활용한 작품 만들기 - 같은 나무 다른 느낌 | 과제 | 색의 성질과 대비를 활용한 작품을 스케치북에 붙이기 | 5 교시 (11:40~12:20) | 체육 | 학습주제 | 건강 체력을 기르기 위해 준비해요 | 24~25 | 학습방법 | e학습터와 교과서 보고 건강체력 중 심폐 지구력과 유연성 수준 파악하기 | 과제 | 교과서 25쪽에 실제로 실천할 수 있는 운동 계획 세우기 | 6 교시 (12:20~13:00) | 실과 | 학습주제 | 생활공간관리방법을알아보아요. | 52-55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 학습하기 | 과제 | 쓰레기 분리배출 해보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 사진 , 글 ,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