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교 시 준비물 : 개인 소독 티슈, 개인 물통, 마스크 여분(KF80이상) - 미리 준비해 주세요. 1.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기 2. 준비물 안내 1) 창체(금) : 리코더 2) 미술(화) - 3교시: 색도화지(흰색도 가능), 채색도구(색연필, 사인펜, 물감 등) - 4교시: 도화지(흰색), 물감(종류 상관 없음), 붓, 물통, 파레트 등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기 4.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5월 26일(화) 학습 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 교시 (09:00~09:40) | 창체 | 학습주제 | 통일이 되면 좋은 점을 알아보고, 통일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기 | ·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보고, 자신의 생각 쓰기 | 2 교시 (09:40~10:20) | 과학 | 학습주제 | 내용 정리하기 | 46~ 47쪽 | 학습방법 | e학습터 동영상 시청 | 과제 | 실험관찰 24~25쪽 | 3 교시 (10:20~11:00) | 미술 | 학습주제 | 정보와 의미를 담은 표지판 만들기(픽토그램) | 36~37 | 학습방법 | 픽토그램 알아보기 세계의 다양한 픽토그램 살펴보기 나만의 픽토그램 만들기 | 과제 | 스케치북에 나만의 픽토그램 붙이기 | 4 교시 (11:00~11:40) | 미술 | 학습주제 | 색의 느낌 비교하기 | 18~19 | 학습방법 | 색의 느낌 알아보기 명도와 채도 알아보기 색의 대비 알아보기 색의 대비를 이용하여 색당근 그리기 | 과제 | 스케치북에 색당근 그림 붙이기 | 5 교시 (11:40~12:20) | 체육 | 학습주제 | 건강체력에대해알아보아요 | 22-23 | 학습방법 | E학습터로 학습 후 교과서 읽으며 정리하기 | 6 교시 (12:20~13:00) | 실과 | 학습주제 | 생활공간 관리의 필요성 이해하기 | 50-51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 학습하기 | 과제 | 실과교과서 50쪽 빈 칸 채우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 사진 , 글 ,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