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교 전 학생건강 자가진단 꼭 하기 2. 온라인 학습 성실히 하기(출석 및 일일 학습 진도율 60% 이상) 3. 주간학습안내 및 일별 학습 안내(첨부파일 2부) 확인하여 교과서와 준비물 잘 챙기기 4. 음악 준비물 : 멜로디언(없는 경우는 음악 수업 중 '참고 사이트 - 키보드와 마우스로 피아노 연주' 이용)
5.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8/27~9/11 전면 원격수업 실시 6. 생활 안전 수칙 잘 지키기 -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기 - 코인노래방, PC방 등 밀폐되고 밀집한 다중이용시설 출입 및 이용 자제하기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전면 원격수업 기간(8/27~9/11) 중 일과시간 내 점심시간 추가 안내 - 교내 교직원 및 돌봄교실 점심시간 운영(11:40~12:20)으로 시간표 변경 <8월 27일(목) 학습 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 교시 (09:00~09:40) | 창체 | 학습주제 | 온라인 개학식 | · | 학습방법 | e학습터 학습하기 | 2 교시 (09:40~10:20) | 음악 | 학습주제 | 친구생각 - 다장조 계이름으로 보고 부르기, 멜로디언으로 화음 반주하기 | 50~51 | 학습방법 | 다장조 가락 계이름으로 보고 부르기 2. 다장조 주요 3화음 알아보기 3. 멜로디언으로 화음 반주하기 4. 계속되는 느낌과 끝나는 느낌의 가락 찾아보기 5. 주어진 가락에 이어지는 2마디 가락 만들어 연주하기 | 과제 | 1. 노래에 맞추어 화음 반주해보기 2. 주어지는 가락에 이어지는 2마디 가락 만들고 연주해보기 | 3 교시 (10:20~11:00) | 실과 | 학습주제 | 수송수단에대해알아보기 | 61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과 교과서로 학습하기 | 4 교시 (11:00~11:40) | 실과 | 학습주제 | 간단한 수송수단만들기 | 62~64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과 교과서로 학습하기 | 점심시간 (11:40~12:20) | 5 교시 (12:20~13:00) | 체육 | 학습주제 | 다양한 민속춤의 특징 알아보기 | 100~101 | 학습방법 | 각 나라의 민속춤이 생겨나게 된 이유 생각해보기 | 6 교시 (13:00~13:40) | 도덕 | 학습주제 | 사이버 세상, 건전하게 생활해요 | 78~83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 학습하기 | 과제 | 사이버 생활 계획 실천표에 매일 체크하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 사진 , 글 ,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