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라인 학습 성실히 하기 2. 창체, 음악 - 리코더 준비 3. 건강 관리 잘하기, 사람 많은 곳 방문 자제, 손 자주 씻기, 마스크 착용 <6월 12일(금) 학습 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 교시 (09:00~09:4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 연주하기 | | 학습방법 | e-학습터 학습하고, 리코더 연주하기 | 과제 | 가정에서 리코더 연습하기 | 2 교시 (09:40~10:20) | 영어 | 학습주제 | 일과를 묻고 답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기 | 66~69 | 학습방법 | 학습터 영상과 교과서로 학습하기 | 과제 | 링크에 69쪽 Listen and Do의 답을 입력하기. | 3 교시 (10:20~11:00) | 사회 | 학습주제 | 인권 신장을 위한 옛날의 여러 제도 알아보기 | 98~100 | 학습방법 | E학습터와 교과서로 공부하기 | 4 교시 (11:00~11:40) | 실과 | 학습주제 | 식물의 활용을 알아보아요_주제통합재구성 | 24-25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과 실과교과서로 학습하기 | 5 교시 (11:40~12:20) | 음악 | 학습주제 | 사계 중 봄 감상하기 | 22~23 | 학습방법 | ‘사계’ 알아보기 시와 음악의 관계를 파악하며 감상하기 시와 음악 분위기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기 봄의 주제를 리코더로 연주하기 | 과제 | 봄의 모습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기 | 6 교시 (12:20~13:00) | 체육 | 학습주제 | 심폐지구력을 기르는 운동을 해요 | 26~27 | 학습방법 | e학습터와 교과서를 보고 심폐지구력을 기르는 운동 꾸준히 해보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 사진 , 글 ,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