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번주 체육 과제 안 한 사람 하기....(꼭...) 2. 안내문 회신 다 안 한 사람 월요일에 꼭꼭꼭 가져오기 3. 금요일 오후에 올라오는 주간학습안내 보고 교과서 잘 챙겨오기 4. 혼자 할 수 있는 건 스스로 척척하기(알림장 보기/준비물 챙기기/가방 싸기 등) 5. 어려운 내용 복습하기 6. 진단평가 6/15(국.수)~6/16(사.과.영) 실시 7. 안전 수칙 머리속에 새기고 오기(급식실이나 교실에서 불필요한 말 하지 않기/수시로 자기 주변 청소하고 소독하기/손 깨끗하게 씻기) 8. 국원초 학부모회 구성 및 가입 - 충북소통알리미 또는 문자에 있는 설문 세대당 1회 참여(6월 14일까지) <6월 12일(금) 학습 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 교시 (09:00~09:4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 연주하기 | | 학습방법 | e-학습터 학습하고, 리코더 연주하기 | 과제 | 가정에서 리코더 연습하기 | 2 교시 (09:40~10:20) | 영어 | 학습주제 | 일과를묻고답하는말을듣고이해하기 | 66~69 | 학습방법 | 학습터 영상과 교과서로 학습하기 | 과제 | 링크에 69쪽 Listen and Do의 답을 입력하기. | 3 교시 (10:20~11:00) | 사회 | 학습주제 | 인권 신장을 위한 옛날의 여러 제도 알아보기 | 98~100 | 학습방법 | E학습터와 교과서로 공부하기 | 4 교시 (11:00~11:40) | 실과 | 학습주제 | 식물의활용을알아보아요_주제통합재구성 | 24-25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과 실과교과서로 학습하기 | 5 교시 (11:40~12:20) | 음악 | 학습주제 | 사계 중 봄 감상하기 | 22~23 | 학습방법 | ‘사계’ 알아보기 시와 음악의 관계를 파악하며 감상하기 시와 음악 분위기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기 봄의 주제를 리코더로 연주하기 | 과제 | 봄의 모습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기 | 6 교시 (12:20~13:00) | 체육 | 학습주제 | 심폐지구력을 기르는 운동을 해요 | 26~27 | 학습방법 | e학습터와 교과서를 보고 심폐지구력을 기르는 운동 꾸준히 해보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 사진 , 글 ,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