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 건강 자가진단 설문조사 : 매일 아침 8시 30분까지 완료해 주세요. * [5학년 등교 수업 안내 사항 및 준비물]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기 2. 도덕(금) - '긍정의 힘 기르기' 활동지 미리 인쇄해서 준비해 주세요.(목요일 알림장 첨부파일) 인쇄가 어려우면 공책에 적어도 됩니다.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기 4. 코인노래방, PC방 등 밀폐되고 밀집한 다중이용시설 출입 및 이용 자제하기 5.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6. 등교개학 꼼꼼히 준비하고 안전한 학교 생활 다짐하기 <6월 5일(금) 학습 안내> <학습 내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및 과제 안내 | 교과서 쪽수 | 1 교시 (09:00~09:4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 연주하기 | | 학습방법 | 리코더 운지법을 익혀 리코더 연주하기 | 과제 | 가정에서 리코더 연습하기 | 2 교시 (09:40~10:20) | 영어 | 학습주제 | 3단원복습 |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과 단원평가 학습지로 공부하기 | 과제 | 단원평가 답을 링크에 입력하기 | 3 교시 (10:20~11:00) | 수학 | 학습주제 | 분모가 같은 분수로 나타내기 | 72~73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 학습하며 수학 72~73쪽 풀기 | 과제 | 수학익힘 48~49쪽 풀고 채점 및 틀린 문제 고치기 | 4 교시 (11:00~11:40) | 체육 | 학습주제 | 뜀뛰기와 친해져요 | 50~51 | 학습방법 | e학습터와 교과서에 있는 활동 직접 해보며 뜀뛰기와 친해지기 | 5 교시 (11:40~12:20) | 도덕 | 학습주제 | 부정적인 감정과 욕구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 탐구하기 | 34~35 | 학습방법 | e학습터 동영상 1, 2, 3 학습하기 | 과제 | 생각-감정-행동의 연결 고리 바꾸기 연습하기 -‘긍정의 힘 기르기 활동지’에 써 보기 (활동지 인쇄가 어려우면 공책에 적어도 됩니다.) | 6 교시 (12:20~13:00) | 국어 | 학습주제 | 동형어나 다의어 알아맞히기 놀이 하기 | 150-151 | 학습방법 | e학습터 국어 영상 학습하기 | 과제 | 국어 교과서 150-151쪽 풀기 | ※ 저작권법 (제 25 조 2 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 (영상 , 사진 , 글 , 그림 등)은 본 사이트 (e 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 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