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매일 오전 8시 30분까지 실시
2. 감사 행복 교육 학습지 배부(내 안의 나 바라보기)-목요일 6교시 수업 활용 3. 학습지( 감사목록, 미술 감상, 수학학습지-곱셈), 다음주 월요일까지 해서 제출하기 4. 학습안내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안내 | 교과서 쪽수 | 스포츠 클럽 | 영상 보며 체조 하기 | -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낱말의 뜻을 사전에서 찾으며 글 읽기 | 국어 212~217쪽 국어활동 72~78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 212~217쪽 공부하기 2.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활동 72~78쪽 공부하기 | 2교시 09:40~10:20 | 3교시 10:30~11:10 | 과학 | 학습주제 | 소금과 모래를 분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과학책 108-111쪽 실험관찰 54~56쪽 | 학습방법 | 1. 이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 4교시 11:10~11:50 | 과학 | 5교시 13:00~13:40 | 수학 | 학습주제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수학 122~125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고 문제 풀기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진로 교육> 다양한 직업의 세계 탐색하기 | 학습지(내 안의 나 바라보기) | 학습방법 | 1. <일자리의 미래> 영상 보기 2. <주니어 커리어넷 - 진로 정보를 찾아봐요> 탐색하기 3. <내가 새롭게 알게 된 미래의 직업> 적어보기 4. <내가 관심이 생긴 미래의 직업> 적어보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생활>
- 친구와 사회적 거리 유지하기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 마스크 하기 - 6.12.~8.25. 학교급식소 뒷편 옹벽 및 시설공사: 공사장 주변 가지 않기, 등하교시 주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