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매일 오전 8시 30분까지 실시
2. 학습안내 및 준비물
구분
교과
학습 내용 안내
교과서 및 준비물
1교시
09:00~09:40
국어
학습주제
여러 가지 사전에서 낱말의 뜻 찾기
206~211쪽
국어활동
64~71쪽
학습방법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 206~211쪽 공부하기
2.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활동 64~71쪽 공부하기
2교시
09:40~10:20
3교시
10:30~11:10
영어
물건을 나타내는 낱말과 문장 읽고 낱말 쓰기
58~59쪽
영어공책
1. e학습터 영상 보며 교과서 활동하기
2. 영어 공책에 낱말과 문장 5번씩 쓰기(보조자료 학습지)
3. 클래스카드 5단원 단어 확인학습(5분)
http://www.classcard.net/Spell/2397282/6000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teachinglab.co.kr/portal/portal/resources/study/daekyo_web/book.html?g=4&l=5
실시간 퀴즈참여
11:00
1. e학습터 링크로 유튜브 라이브방송 시청
https://youtu.be/Oqn0t1Ccplo
2. 퀴즈배틀 참여(배틀코드는 유튜브 영상에서 공지)
http://b.classcard.net
4교시
11:10~11:50
수학
자료를 조사하여 막대그래프를 그려볼까요?
수학 116~117쪽
(익힘 72-73쪽)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2. 수학익힘책 72-73쪽 풀기
점심 시간
11:50~13:00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5교시
13:00~13:40
과학
플라스틱 구슬과 철 구슬을 분리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과학책 106-107쪽
실험관찰 53쪽
1. 이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6교시
13:40~14:20
창체
<진로 교육> 진로 관련 사이트 이용 방법 알아보기
-
1. <주니어 커리어넷 - 진로 탐험대> 탐색하기
2. <주니어 커리어넷 - 저학년 진로 흥미 탐색> 탐색하기
3. <주니어 커리어넷 - 주니어 진로 카드> 탐색하기
4. <내가 잘하는 것> 생각해 보기
5. <나의 꿈과 그것을 이루기 위한 노력> 적어보기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생활>
- 친구와 사회적 거리 유지하기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 마스크 하기
- 6.12.~8.25. 학교급식소 뒷편 옹벽 및 시설공사: 공사장 주변 가지 않기, 등하교시 주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