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목요일> 1. 수업을 들을 때 각 교과의 교과서를 같이 준비하여 주시고, 정리할 것이 있으면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습니다. 2. 목요일 준비물 - 수학: 각도기, 자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익스플로러에서 영상이 안보이거나 재생되지 않을 경우, 크롬을 이용해서 다시 접속해 보세요. * 과제 댓글을 꼭 확인해 주세요. 전담교과(도덕, 음악, 영어)가 들은 날은 전담교과 과제가 추가될 수 있으니 같이 확인해 주세요.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5.14.(목)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수학 | 학습주제 | 각의 크기는 얼마일까요? | 수학 38-41쪽 (익힘 22-2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강의 듣기 2. 교과서 문제 풀기 | 2교시 09:40~10:20 | 수학 | 학습주제 | 각을 어떻게 그릴까요? | 수학 42-43쪽 (익힘 24-25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강의 듣기 2. 수학 익힘 문제 풀기 | 3교시 10:30~11:10 | 영어 | 학습주제 | Story Time1 흥부와 놀부 | 28~2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 1, 2단원 노래 부르기 2. e학습터 3, 4번 영상 학습하기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server.laypop.co.kr/daekyo/book.html?g=4&l=2 | 과제 | 영어 공책에 흥부와 놀부 대본 완성하기 | 4교시 11:10~11:50 | 국어 | 학습주제 | 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 알기 | 국어 90~9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의 동영상 보기 2. 국어 교과서 90~93쪽 정리하기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과학 | 학습주제 | 화석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 과학책 36~37쪽 실험관찰 17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 6교시 13:40~14:20 | 사회 | 학습주제 | 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알아보기 | 37~40쪽 | 학습방법 | 1. 중심지의 역할 알아보기 2. 중심지의 특징을 알고 중심지 찾아보기 | 댓글 달기 | 중심지의 특징을 한 가지만 써 봅시다. (e학습터 과제게시판) | ※ 오늘의 과제 * 사회 – 중심지의 특징을 한 가지만 써 봅시다. (e-학습터 내의 과제 게시판)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