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매일 오전 8시 30분까지 실시
2. 온라인 학습안내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수학 | 학습주제 | 막대그래프에서 무엇을 알 수 있을까요? | 수학 112~113쪽 (익힘 68-6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2. 수학익힘책 68-69쪽 풀기 | 2교시 09:40~10:20 | 학습주제 | 막대그래프를 어떻게 그릴까요? | 수학 114~115쪽 (익힘 70-71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2. 수학익힘책 70-71쪽 풀기 | 3교시 10:30~11:10 | 영어 | 학습주제 | 물건의 주인이 맞는지 묻고 답하는 말 듣고 이해하기 | 56~57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1번 영상 시청 2. 클래스카드 5단원 단어 학습하기(5분) http://www.classcard.net/Recall/2397282/1 3. e학습터 2~4번 영상 보며 대화 익히고 교과서 활동하기 4. e학습터 5번 영상 보고 노래 3번 따라부르기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teachinglab.co.kr/portal/portal/resources/study/daekyo_web/book.html?g=4&l=5 | 실시간 퀴즈배틀 (선택참여) | http://b.classcard.net/ (크롬으로 실행) 퀴즈배틀 참여 누르고 배틀코드 입력하여 도전하기 ※ 배틀코드는 e학습터 쪽지로 10:50부터 확인 및 입장 가능 퀴즈배틀은 11:00부터 3분간 진행됩니다. | 크롬 또는 스마트폰 접속 | 4교시 11:10~11:50 | 과학 | 학습주제 | 콩, 팥, 좁쌀의 혼합물은 어떻게 분리할까요? | 과학책 104-105쪽 실험관찰 52쪽 | 학습방법 | 1. 이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미술 | 학습주제 | 움직이는 원리를 활용하여 장난감 만들기 | 27~29쪽 | 학습방법 | 1. 동영상 시청하고 자신이 만든 장난감 점검해 보기 2. 마리오네트 인형극 감상하기 | 6교시 13:40~14:20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생활>
- 친구와 사회적 거리 유지하기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 마스크 하기 - 6.12.~8.25. 학교급식소 뒷편 옹벽 및 시설공사: 공사장 주변 가지 않기, 등하교시 주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