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는 5월 1일과 5월 4일, 온라인 수업이 있습니다.(재량휴업일 아닙니다.) << 4월 28일 화요일 충북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충북e학습터 접속 : 익스플로러로 영상이 안 보일 때는 크롬을 이용 * 매일 강의 차시별 60%이상 듣기, 과제 참여하기 - 전담교과(도덕, 음악, 영어)가 들은 날은 전담교과 과제가 추가될 수 있으니 같이 확인해 주세요. * 준비물 - 미술: 색연필, 싸인펜, 종합장 또는 스케치북, 연필, 지우개 - 창체: 리코더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미술 | 학습주제 | 조형 요소를 이해하고 다양한 점, 선, 형으로 주제 표현하기 | 14~15쪽 | 학습방법 | 1. 생활 속에서 조형 요소 느껴보기 2. 조형 요소의 의미 알기 3. 작품 속에서 조형 요소 찾아보기 | 2교시 09:40~10:20 | 학습주제 | 조형 요소를 이해하고 다양한 점, 선, 형으로 주제 표현하기 | 14~15쪽 | 학습방법 | 동영상을 보면서 선을 활용하여 조형 요소 표현해 보기( 종합장이나 스케치북 활용) 동영상을 보면서 형을 활용하여 조형 요소 표현해 보기(종합장이나 스케치북을 활용하고 색연필이나 싸인펜 활용하여 채색하기) 호안 미로의 작품 감상하면서 조형 요소 느껴보기 | 준비물 | 색연필, 싸인펜, 종합장이나 스케치북, 연필, 지우개 | 3교시 10:30~11:10 | 국어 | 학습주제 | 일어난 일에 대한 의견 말하기 | 국어 46~51쪽 국어활동 24~26쪽 | 학습방법 | e 학습터의 동영상 보기 2. 국어 교과서 49쪽~51쪽 물음에 답하기 3. 국어 활동 26쪽 자신의 의견 쓰기 | 4교시 11:10~11:50 | 댓글 달기 |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린 경험이 있나요? 잃어버린 물건은 무엇이며 그 때 마음이 어떠했을지 말해봅시다.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과학 | 학습주제 | 과학자처럼 추리해 볼까요? | 과학책 18~19쪽 실험관찰 10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보기 2. 1단원 정리 영상 보기 3. 실험관찰 기록하기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의 운지법 익히기, 기본 음계 연습하기 | - | 학습방법 | 1. 리코더 운지법 동영상 보기 2. 동영상 보면서 리코더 소리내기 연습하기 3. 쉬운 단계와 중간 단계 영상을 본 후 선택하여 연습하기 | ※ 오늘의 과제 댓글: 국어 –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린 경험이 있나요? 잃어버린 물건은 무엇이며 그 때 마음이 어떠했을지 말해봅시다. (e-학습터 내의 과제게시판)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생활>- 원격수업시 지켜야 할 수칙 지키기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 마스크 하기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