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학년 정서행동특성검사 실시 안내 - 기간 : 6월 8일~15일까지 종이 통신문(개인 인증코드 포함) 참고 (스마트폰 및 모바일 기기 이용 불가, PC사용 가능) - 홈페이지 주소 : http://mom.eduro.go.kr - 검사 결과 2차 기관 연계 가능, 신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2.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매일 오전 8시 30분까지 실시 3. 6월 10일 수요일 학습안내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음악 | 학습주제 | 친구에게 음악 소개하기 | 24-25쪽 | 학습방법 | e학습터 영상 시청 2.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은 음악 교과서에 25쪽에 쓰기 | 2교시 09:40~10:20 | 수학 | 학습주제 | 세 자리 수를 두 자리 수로 나누어볼까요(1) | 수학 72~73쪽 (익힘 48-4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2. 수학익힘 48-49쪽 풀기 | 3교시 10:30~11:10 | 도덕 | 학습주제 | 일상생활에서 예절을 잘 지키려는 마음 다지기 | 34~37쪽 | 학습방법 | 도덕 교과서, 도덕 공책 준비하기 e학습터 학습영상 보면서 공책 정리 단원 마무리(37쪽) 하기 생활 속에서 예절 실천하기 | 댓글 달기 | 거울에 있는 단어를 두 개 이상 사용해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짧은 글 쓰기 | 4교시 11:10~11:50 | 국어 | 학습주제 | 그림의 차례를 정해 이야기 꾸미기 | 국어 138~14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 138~143쪽 공부하기 | 5교시 13:00~13:40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어울림) 갈등이 생기는 이유를 알고 갈등에 대한 바람직한 태도 알기 | - | 학습방법 | 1. <어울림 프로그램>-갈등해결 동영상 보기 2. 지식채널e <왜 저러고 살지>를 보면서 갈등이 생기는 이유 생각해 보기 3. 학급에서 생길 수 있는 갈등 상황에서 어떤 갈등 해결 방법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면 좋을지 선택해보기 | ※ 오늘의 과제 * 도덕: 거울에 있는 단어를 두 개 이상 사용해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짧은 글 쓰기 (e-학습터 내의 전담게시판)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생활>
- 원격수업시 지켜야 할 수칙 지키기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 마스크 하기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