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준비물 - 수학: 각도기, 자
2.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5월 28일(목)부터 오전 8시 30분까지 매일 실시(문자확인, 공지 참고) 3. 학습안내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 국어 124~12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책 124~129쪽 공부하기 | 2교시 09:40~10:20 | 3교시 10:30~11:10 | 영어 | 학습주제 | 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말, 직업을 나타내는 말 듣고 말하기 | 40~4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1번 영상 시청 2. 클래스카드 4단원 단어 학습하기(5분) http://www.classcard.net/Memorize/2275412/6000 3. e학습터 2~3번 영상 보며 대화 익히고 교과서 활동하기 4. e학습터 4번 영상보고 찬트 3번 따라부르기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www.teachinglab.co.kr/portal/portal/resources/study/Grade03/3cd_Lesson4/index.html?pageNum=40&num=0 | 댓글 달기 | 자신의 장래 희망직업을 영어로 써보기 | 4교시 11:10~11:50 | 수학 | 학습주제 | 얼마나 알고 있나요, [탐구수학] 건축물은 얼마나 기울어져 있나요? | 수학 56~59쪽 (익힘 36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 2. 수학익힘책 36쪽 풀기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과학 | 학습주제 | 씨가 싹 트는 과정은 어떠한가요? | 과학책 56~57쪽 실험관찰 27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 ※ 오늘의 과제 * 영어 – 자신의 장래 희망직업을 영어로 써보기 (e-학습터 내의 전담게시판)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생활> - 원격수업시 지켜야 할 수칙 지키기 -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 실천하기 -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잘하기 - 마스크 하기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