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수요일> 1.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매일 오전 8시 30분 전에 제출해 주세요. (수, 목, 금도 제출합니다.)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7.2.(목)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여러 가지 사전에서 낱말의 뜻 찾기 | 국어 206~211쪽 국어활동 64~71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 206~211쪽 공부하기 2.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활동 64~71쪽 공부하기 | 2교시 09:40~10:20 | 국어 | 3교시 10:30~11:10 | 영어 | 학습주제 | 물건을 나타내는 낱말과 문장 읽고 낱말 쓰기 | 58~5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보며 교과서 활동하기 2. 영어 공책에 낱말과 문장 5번씩 쓰기(보조자료 학습지) 3. 클래스카드 5단원 단어 확인학습(5분) http://www.classcard.net/Spell/2397282/6000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teachinglab.co.kr/portal/portal/resources/study/ daekyo_web/book.html?g=4&l=5 | 실시간 퀴즈참여 11:00 | 1. e학습터 링크로 유튜브 라이브방송 시청 https://youtu.be/Oqn0t1Ccplo 2. 퀴즈배틀 참여(배틀코드는 유튜브 영상에서 공지) http://b.classcard.net | 4교시 11:10~11:50 | 수학 | 학습주제 | 자료를 조사하여 막대그래프를 그려볼까요? | 수학 116~117쪽 (익힘 72-7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2. 수학익힘책 72-73쪽 풀기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과학 | 학습주제 | 플라스틱 구슬과 철 구슬을 분리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과학책 106-107쪽 실험관찰 53쪽 | 학습방법 | 1. 이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진로 교육> 진로 관련 사이트 이용 방법 알아보기 | - | 학습방법 | 1. <주니어 커리어넷 - 진로 탐험대> 탐색하기 2. <주니어 커리어넷 - 저학년 진로 흥미 탐색> 탐색하기 3. <주니어 커리어넷 - 주니어 진로 카드> 탐색하기 4. <내가 잘하는 것> 생각해 보기 5. <나의 꿈과 그것을 이루기 위한 노력> 적어보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