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금요일> 1. 교과서 정리하면서 듣기, 과제 확인하기
2.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3.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매일 아침 8시 30분까지 링크를 눌러 자가진단 후 제출해주세요. 4. 4학년 등교일: 6월 8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등교 (수,목,금: 온라인 학습)
* e학습터 접속 시 크롬 권장. 로그인 상태 자주 확인하기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5.29.(금)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과학 | 학습주제 | 식물이 자라는 데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 과학책 58~59쪽 실험관찰 28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 2교시 09:40~10:20 | 수학 | 학습주제 | 단원도입, 세 자리 수에 몇십을 곱해볼까요? | 수학 60~63쪽 (익힘 37-3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 2. 수학익힘책 37-39쪽 풀기 | 3교시 10:30~11:10 | 음악 | 학습주제 | 리듬꼴 만들기 | 19-20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 2. 19쪽의 문제 해결하기 | 4교시 11:10~11:50 | 사회 | 학습주제 | 우리지역의문화유산답사계획세우기 | 61~63쪽 | 학습방법 | 1. 문화유산 답사계획 세워보기 | 과제 | 사이버 답사할 문화재를 정하고 답사계획서(사회 63쪽) 기록하기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체육 | 학습주제 | 단원 시작하기 | 110~11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 ※ 오늘의 과제 * 사회 – 사이버 답사할 문화재를 정하고 답사계획서(사회 63쪽) 기록하기 (사회 교과서)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