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화요일> 1. 교과서 정리하면서 듣기, 과제 댓글 확인하기 2. 화요일 준비물 - 미술: 빨대 4개, 고무줄 3개, 페트병(잘라서 윗부분만 1개), 투명비닐봉지 1장, 스케치북이나 종합장, 수채물감, 붓, 물통 - 창체: 리코더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e학습터 접속 시 크롬 권장. 로그인 상태 자주 확인하기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5.26.(화)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미술 | 학습주제 | 대상을탐색하고떠오르는느낌과생각을다양한방법으로나타내기 | 20쪽 | 학습방법 | 1. 물을 탐색하고 떠오르는 느낌과 생각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해 보기 | 2교시 09:40~10:20 | 미술 | 학습주제 | 대상을탐색하고떠오르는느낌과생각을다양한방법으로나타내기 | 20쪽 | 학습방법 | 1. 동영상을 보고 재미있는 모양의 물줄기를 분수로 만들어 보기 2. 물줄기의 모습을 수채물감으로 표현해 보기 | 준비물 | 빨대 4개, 고무줄 3개, 페트병(잘라서 윗부분만 1개), 투명 비닐봉지 1장, 스케치북이나 종합장, 수채물감, 붓, 물통 | 3교시 10:30~11:10 | 국어 | 학습주제 | 사실과 의견을 차이점 알기 | 국어 114~11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책 114~119쪽 학습하기 | 4교시 11:10~11:50 | 국어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과학 | 학습주제 | 씨가 싹 트는 데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 과학책 54~55쪽 실험관찰 26쪽 | 학습방법 | 1. 이학습터 영상 보기 2. 실험관찰 기록하기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 ‘구슬비’ 연주하기 | - | 학습방법 | 1. <리코더 마이스터> 영상보기 2. 동영상 보면서 <구슬비> 연습하기 3. 어려운 부분 반복하여 연습하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