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일 수요일> 1. 수업을 들을 때 각 교과의 교과서를 같이 준비하여 주시고, 정리할 것이 있으면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습니다. 2. 수요일 준비물 - 국어: 색연필, 싸인펜 - 수학: 각도기 - 창체: 리코더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e학습터 접속 시 크롬 권장. 로그인 상태 자주 확인하기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5.20.(수)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음악 | 학습주제 | 손기호로 음의 높고 낮음 표현하기 | 5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 2. 코다이 손기호 알기 | 2교시 09:40~10:20 | 영어 | 학습주제 | 시각을 묻고 답하는 표현 듣고 이해하여 말하기 | 32~3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1번 영상시청 2. 클래스카드 3단원 단어 암기하기(5분) http://www.classcard.net/Memorize/2227111/1 3. e학습터 2~3번 영상 보며 대화 익히고 교과서 활동하기 4. e학습터 4번 영상보고 찬트 3번 따라부르기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server.laypop.co.kr/daekyo/book.html?g=4&l=3 | 3교시 10:30~11:10 | 국어 | 학습주제 | 듣는 사람을 고려해 상황에 맞게 말하기 | 국어 98~104쪽 국어활동 42~4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책 98~101쪽 학습하기 2.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책 102~104쪽 학습하기 3. 국어활동 42~43쪽 활동하기 | 4교시 11:10~11:50 | 국어 | 준비물 | 색연필, 싸인펜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수학 | 학습주제 | 각도의 합과 차는 얼마일까요? | 수학 48~49쪽 (익힘 30-31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 2. 수학익힘책 30-31쪽 풀기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 ‘홀로아리랑’ 연주하기 | - | 학습방법 | 1. <리코더 운지법-심화> 영상 보면서 연습하기 2. 사진 보면서 <파#> 연습하기 3. 동영상 보면서 <홀로아리랑> 연습하기 4. 어려운 부분 반복하여 연습하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