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화요일> 1.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매일 오전 8시 30분 전에 제출해 주세요. (수, 목, 금도 제출합니다.) 2. 미술 학습지: 수요일 온라인 수업 듣고 학습지 해서 제출 (다음주 월) 3. 스포츠 클럽 (수요일, 금요일): 온라인 수업에 올려진 영상 보고 아침 체조 하기 4. 학부모 설문조사: 2020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운영 설문조사 참여해 주세요. (수요일까지)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7.1.(수) 구분 | 교과 | 학습 내용 안내 | 교과서 쪽수 | 스포츠 클럽 | 영상 보며 체조 하기 | - | 1교시 09:00~09:40 | 미술 | 학습주제 | 관심 있는 미술 작품과 미술가를 조사하고 소개하기 | 34~35쪽 | 학습방법 | 1. 동영상 시청하고 다양한 작가의 작품 감상하기 2. 학습지 작성하여 등교 수업일에 제출하기 | 2교시 09:40~10:20 | 미술 | 3교시 10:30~11:10 | 도덕 | 학습주제 | 참된 아름다움을 행하는 사람들의 모습 알아보기 | 44~45쪽 | 학습방법 | 1. 도덕 공책 준비하기 2. e학습터 학습영상 보면서 공책 정리 3. 아름다운 사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기 | 4교시 11:10~11:50 | 국어 | 학습주제 | 낱말의 뜻 짐작하기 사전에서 뜻을 찾아 낱말 사이의 관계 알기 | 국어 194~205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 194~201쪽 공부하기 2.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 202~205쪽 공부하기 | 5교시 13:00~13:40 | 국어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어울림) 일상 생활에서 겪은 불편한 감정에 대처하는 방법 알기 (감정조절) | - | 학습방법 | 1. 영화 <인사이드 아웃> 캐릭터 소개 영상 보기 2. 문제 해결 1단계-<감정 조절하기> 영상보기 3. <나의 화를 조절해요> 영상 보기 4. <내가 화를 조절하는 방법> 생각해 보기 5. <나의 다짐> 적어보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