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수요일> 1. 교과서 정리하면서 듣기, 과제 댓글 확인하기 2. 수요일 준비물 - 영어: 영어공책 - 창체: 리코더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4.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조사: 5월 28일(목)부터 시작. 알림장에 올려진 내용을 숙지해 주세요.
* e학습터 접속 시 크롬 권장. 로그인 상태 자주 확인하기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5.27.(수)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음악 | 학습주제 | 리듬꼴의 변화 이해하고, 다양한 리듬꼴 알기 | 16-17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 | 2교시 09:40~10:20 | 영어 | 학습주제 | 시각과 일과에 관련된 어구와 문장 읽고 쓰기 | 36~37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1번 영상시청 2. e학습터 2~4번 영상 시청하며 교과서 활동하기 3. 영어 공책에 어구와 문장 5번씩 쓰기(보조자료 학습지) 4. 클래스카드 3단원 단어 확인학습(5분) http://www.classcard.net/Spell/2227111/1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server.laypop.co.kr/daekyo/book.html?g=4&l=3 | 3교시 10:30~11:10 | 국어 | 학습주제 | 글을 읽고 사실과 의견 구별하기 | 국어 120~123쪽 국어활동 48~49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책 120~123쪽 공부하기 2. e학습터 동영상을 보고 국어활동 48~49쪽 공부하기 | 4교시 11:10~11:50 | 국어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사회 | 학습주제 | 우리지역의문화유산조사방법알아보기 | 58~60쪽 | 학습방법 | 1. 문화유산 조사방법 알아보기 2. 문화재청에서 우리 지역 문화유산 조사방법 알아보기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 ‘섬집 아기’ 연주하기 | - | 학습방법 | 1. <리코더 연주자> 영상 보기 2. 사진 보면서 <시♭> 연습하기 3. 동영상 보면서 <섬집 아기> 연습하기 4. 어려운 부분 반복하여 연습하기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