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수요일> 1. 수업을 들을 때 각 교과의 교과서를 같이 준비하여 주시고, 정리할 것이 있으면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습니다. 2. 수요일 준비물 - 영어: 영어공책 - 국어: A4용지(또는 종합장이나 공책) - 체육: 휴지 한 장, 종이 한 장 - 창체: 리코더
3.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익스플로러에서 영상이 안보이거나 재생되지 않을 경우, 크롬을 이용해서 다시 접속해 보세요. * 과제 댓글을 꼭 확인해 주세요. 전담교과(도덕, 음악, 영어)가 들은 날은 전담교과 과제가 추가될 수 있으니 같이 확인해 주세요.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5.13.(수)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음악 | 학습주제 | 셈여림과 빠르기를 알아봅시다. | 56-57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 2. 이주일의 동요 부르기 | 2교시 09:40~10:20 | 영어 | 학습주제 | 가족이나 친구에 관한 낱말과 문장 읽고 쓰기 | 24~25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1번 영상시청 2. e학습터 2~4번 영상 보며 교과서 활동하기 3. 영어 공책에 단어와 표현 5번씩 쓰기 4. 클래스카드 스펠학습하기(5분) http://www.classcard.net/Spell/2103024/1 *대체학습안내(대교 전자교과서): http://www.teachinglab.co.kr/portal/portal/resources/study/Grade04/4cd_Lesson2/index.html?pageNum=24&num=0 (화면이 안 열릴 시 화면 아래 <추가정보>를 눌러 <무시하고 계속 진행>을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 댓글 달기 | s와 z로 시작하는 낱말 하나씩 쓰기 (e학습터 전담게시판) | 3교시 10:30~11:10 | 국어 | 학습주제 |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 국어 83~87쪽 국어활동 41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의 동영상 보기 2. 국어 교과서 85쪽~86쪽 물음에 답하기 3. 국어 교과서 87쪽 정리하기 4. 국어활동 41쪽에 바른 글씨 써보기 | 4교시 11:10~11:50 | 국어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체육 | 학습주제 | 나의 체력을 알아요(2/2) | 2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을 보며 나의 운동 체력을 측정해보기 | 준비물 | 휴지 한 장, 종이 한 장 | 6교시 13:40~14:20 | 창체 | 학습주제 | <리코더> 에델바이스, 옥수수 하모니카 연습하기 |
| 학습방법 | 1. <리코더 관리법> 영상 보기 2. 동영상 보면서 <에델바이스>, <옥수수 하모니카> 연습하기 3. 어려운 부분 반복하여 연습하기 | ※ 오늘의 과제 * 영어 – s와 z로 시작하는 낱말 하나씩 쓰기 (e학습터 전담게시판)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