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목요일> 1. 수업을 들을 때 각 교과의 교과서를 같이 준비하여 주시고, 정리할 것이 있으면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습니다. 2.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익스플로러에서 영상이 안보이거나 재생되지 않을 경우, 크롬을 이용해서 다시 접속해 보세요. * 과제 댓글을 꼭 확인해 주세요. 전담교과(도덕, 음악, 영어)가 들은 날은 전담교과 과제가 추가될 수 있으니 같이 확인해 주세요.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 5.7.(목)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들은 내용 간추리기 | 국어 66~68쪽 | 학습방법 | 1. e 학습터의 동영상 보기 2. 국어 교과서 66쪽~68쪽 물음에 답하기 | 2교시 09:40~10:20 | 국어 | 3교시 10:30~11:10 | 영어 | 학습주제 | 가족이나 친구 소개하기, 이름을 묻고 답하기 | 22~2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1번 영상 시청 2. 클래스카드 2단원 단어 암기하기(5분) http://www.classcard.net/Recall/2103024/1 3. e학습터 2~3번 영상 보며 대화 익히고 교과서 활동하기 4. e학습터 4번 영상보고 노래 3번 따라부르기 | 댓글 달기 | 전담게시판에 자기의 이름을 소개하는 문장을 쓰기(5분) (이름은 한글로 써도 됩니다.) | 4교시 11:10~11:50 | 수학 | 학습주제 | 얼마나 알고 있나요?, [탐구수학] 수를 표현하는 다른 방법을 알아볼까요? | 수학 28-33쪽 | 학습방법 | 1. e 학습터 영상 시청하며 교과서 문제 풀기 |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과학 | 학습주제 | 지층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 과학책 28~29쪽 실험관찰 13쪽 | 학습방법 | 1. e 학습터 영상 보기 2. 샌드위치 지층이나 과자 지층 만들어보기 3. 실험관찰 기록하기 | ※ 오늘의 과제 댓글 * 영어 – 자기의 이름을 소개하는 문장을 쓰기 (이름은 한글로 써도 됩니다.) (e-학습터 내의 전담게시판)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