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목요일> 1. 충북 e-학습터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시 여유를 갖고 접속해주세요. 2. 수업을 들을 때 각 교과의 교과서를 같이 준비하여 주시고, 정리할 것이 있으면 교과서에 정리하면서 듣습니다 3. 수요일 준비물 - 영어: 영어 공책 (초등용 10줄) 4. 코로나 및 전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 관리 잘하기, 규칙적이고 안전한 생활하기
* 익스플로러에서 영상이 안보이거나 재생되지 않을 경우, 크롬을 이용해서 다시 접속해 보세요. * 과제 댓글을 꼭 확인해 주세요. 전담교과(도덕, 음악, 영어)가 들은 날은 전담교과 과제가 추가될 수 있으니 같이 확인해 주세요.
< 충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학습안내 > 구분 | 교과 | 학습내용 및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안내 | 교과서 쪽수 | 1교시 09:00~09:40 | 국어 | 학습주제 | 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나누기 | 국어 40~45쪽
국어활동 8~23쪽 | 학습방법 | 1. e 학습터의 동영상 보기 2. 국어 교과서 40~45쪽 문제 해결하기 3. 국어활동 8~22쪽 읽고 23쪽하기 | 2교시 09:40~10:20 | 국어 | 3교시 10:30~11:10 | 영어 | 학습주제 | 때에 알맞은 인사말하기 | 12~13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1번 영상시청 2. e학습터 단어깜빡이 영상 보며 단어 익히기 3. e학습터 3~4번 영상 보며 대화 익히고 교과서 활동하기 4. e학습터 5번 영상보고 노래 3번 따라부르기 * 선택학습: 대체학습지 문제 해결하기 | 댓글 달기 | 학습이 끝난 시간에 알맞은 인사말 쓰기 | 4교시 11:10~11:50 | 수학 | 학습주제 | 십만, 백만, 천만을 알아볼까요? |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 시청하기 2. 수학 익힘책 10-11쪽 풀기 | 수학 14-15쪽 (익힘 10-11쪽) | 점심 시간 11:50~13:00 | 골고루,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요! | 5교시 13:00~13:40 | 과학 | 학습주제 | 과학자처럼 예상해 볼까요? | 과학 14~15쪽 (실관 8쪽) | 학습방법 | 1. e학습터 영상시청 2. 실험관찰 8쪽 기록하기 | 댓글 달기 | 과제 게시판에 주어진 문제 해결하기 | ※ 오늘의 과제 댓글 1. 과학 – 과제 게시판에 주어진 문제 해결하기 (e-학습터 내의 과제게시판) 2. 영어 – 학습이 끝난 시간에 알맞은 인사말 쓰기 (e-학습터 내의 전담게시판) | ※ 저작권법(제25조2항)에 따라 학교 수업을 위한 저작물(영상, 사진, 글, 그림 등)은 본 사이트(e학습터 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이외의 공간에 저작물을 공유, 게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