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원격) | 화(원격) | 수(원격) | 목 (원격) | 금 | 1교시 | 창체 | 국어 | 음악 | 도덕(전담) | 한글날 | 한자 14.. 우리 음식의 세계화 | 감각적 표현을 사용해 느낌 나타내기 | 추석의 지역 전통놀이 | 함께지켜서 행복해요 | | 한자90~85쪽, 익힘32-33쪽 | 국120~125 | 70-71쪽 | 86-89 | | 2교시 | 국어 | 국어 | 수학 | 국어 | | 2단원 국어활동 | 감각적 표현을 사용해 느낌 나타내기 | (몇십)÷(몇)을 구해 볼까요(2) | 시를 읽고 여러가지 감각적 표현 말하기 | | 국활22~29 | 국120~125 | 수학 36-37쪽, 익힘 26-27쪽 | 국126~129 | | 3교시 | 체육(전담) | 과학 | 체육(전담) | 국어 | | 네트형 게임 풍선 주고받기 | 흙 언덕 깃발 지키기 | 네트형 게임 신문지 막대로 풍선 주고받기 | 시를 읽고 여러가지 감각적 표현 말하기 | | | 과학 46-47쪽 | | 국126~129 | | 4교시 | 과학 | 영어 | 사회 | 영어 | | 동물의 생활을 정리해 볼까요? | 8. I&m Ten Years Old 숫자 7~12까지를 나타내는 낱말을 읽고 쓰기/ 나이를 묻고 답하는 말하기 Review | 단원 학습 내용 예상하기 | 8. I&m Ten Years Old 촛불 띠 만들어 생일 축하하고 배운 내용 정리하기 | | 과학 42-43쪽, 실험22-25쪽 | 영어 92-93 | 사회 50-53쪽 | 영어 94-95 | | 5교시 | 수학 | 과학 | 미술 | 수학 | | (몇십)÷(몇)을 구해 볼까요(1) | 흙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 교실을 아름답게 (선으로 그리기) | (몇십몇)÷(몇)을 구해 볼까요(1) | | 수학 34-35쪽, 익힘 24-25쪽 | 과학48-49쪽, 실험관찰26쪽 | 8-13쪽 | 수학 38-39쪽, 익힘 28-29쪽 | | 6교시 | | | 미술 | 사회 | | | | 교실을 아름답게 (선으로 그리기) | 자연에서 얻은 도구를 사용하던 옛날의 생활 모습 알아보기 | | | | 8-13쪽 | 사회 54-56쪽 | | 안내사항 및 준비물 | * 학습 준비물 : 교과서, 필기도구, 알림장, 종합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