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4학년 2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학년 2반
  • 선생님 : 정동진
  • 학생수 : 남 8명 / 여 11명

10.31 칭찬과 노력

이름 정동진 등록일 17.10.31 조회수 24

- 칭찬 -

1.김시연 : 화요일마다 어머니가 읽어주시는 그림동화책을 듣고 인상깊었던 '지구호텔'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그림으로 멋지게 표현했어요. 시연이의 표현력이 아주 돋보였어요.

2.현정민,김아영 : 화요일마다 어머니가 읽어주시는 그림동화책을 듣고 인상깊었던 '터널'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한 뒤 사진을 찍어 동영상으로 연결해 UCC를 만들었어요. 정지된 사진이 자연스럽게 연결되었고, 그림의 세심한 묘사력이 너무 멋졌어요.

3.김명섭,김재민 : 화요일마다 어머니가 읽어주시는 그림동화책을 듣고 인상깊었던 '지구호텔'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한 뒤 음악을 얹혀 동영상으로 잘 만들었어요. 순발력과 재치가 돋보이는 작품이었어요.

4.윤금주:화요일마다 어머니가 읽어주시는 그림동화책을 듣고 인상깊었던 '우리 마을에 전쟁이 났어요'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그림으로 멋지게 표현한 후 동영상으로 연결해 인터넷 유투브사이트에 올렸어요. 혼자서 1주일 이상 고생하며 그림도 그리고, 언니의 도움을 얻어 동영상을 제작하고, 인터넷에 올리는 등 많은 과정을 아주 잘 해냈어요. 금주의 그림 실력이 아주 멋졌어요. 

5.최호연,윤세음,남덕현,김민지 : 화요일마다 어머니가 읽어주시는 그림동화책을 듣고 인상깊었던 '줄무늬가 생겼어요'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한 뒤 사진을 찍어 자연스럽게 연결해 스톱모션으로 만들었어요. 주말에 쉬지도 못하고 함께 모여 고생도 많았을텐데, 이렇게 멋진 작품이 나와서 참 다행이에요.

6.램펄트로널드 현선 : 화요일마다 어머니가 읽어주시는 그림동화책을 듣고 인상깊었던 '세상을 바꾼 아이'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창의적으로 표현했으며, 여러 아이디어를 잘 조합해서 만들었어요. 역시 현선이의 표현력이 아주 돋보였어요.

7.김혜빈,강가현:화요일마다 어머니가 읽어주시는 그림동화책을 듣고 인상깊었던 '우리마을에 전쟁이 났어요'에 대한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그림으로 표현한 뒤 사진을 찍어 동영상으로 멋지게 UCC를 만들었어요. 중간놀이시간에도 준비하며 못쉬었을테, 정말 고생많았어요.
이전글 11.2 칭찬과 노력
다음글 10.30 칭찬과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