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9반

안녕하세요? 27명의 꿈나무들이 옹기종기 함께 공부하며 꿈을 키우는 5-9 학급입니다. 공부도 열심히! 노는 것도 열심히! 봉사활동도 열심히! 2023년 한 해 동안 정서적, 사회적, 인지적, 신체적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서로 돕도록 합시다!

행복 주고, 행복 받는, 하하 호호 학급
  • 선생님 : 구자미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2023년 5월 2일 화요일

이름 구자미 등록일 23.05.02 조회수 11

< 202352일 화요일 5-9 학급 알림장 >

★★★★★[재학생 필수!]연구학교 학생 버스(VIR-S)역량 측정 사전 설문조사에 참여하기

-> 참여 완료자는 반드시 담임교사에게 휴대폰 메시지 전송하기 (메시지 예: 신짱구 학생 버스 설문조사 참여 완료!)

-> 오늘 참여 완료 메시지를 전송한 학생에게만 엽전 3개 지급!

-> 미참여자는 반드시 오늘 안으로 참여하기!

-> 참여방법

<방법> 아래의 주소를 직접 클릭하여 들어간 후 참여하기

(링크) http://survey.statschool.net/answer.jsp?c=12470

<방법> 아래의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어서 참여하기

-> 본인확인 예시

5학년 9350903

5학년 92150921

★★★★★[국어 과제] ‘학생들이 학교 안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해야 한다.’는 주장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자신의 의견을 글로 쓰기

-> 검사일 : 516()

-> 국어 교과서 173쪽에 완성된 글을 옮겨 적기(반드시 최소 3번 이상 고쳐쓰기(퇴고)!)

-> 평가 기준 : 형식 : 서론, 본론, 결론의 짜임을 갖추었는가? 들여쓰기와 줄 바꾸기를 활용하여 문단을 나눠 썼는가? 내용 : 각 짜임에 알맞은 내용이 들어가 있는가? 적절한 근거를 들었는가?(주장과의 관련성 및 설득력, 사실의 정확성) 근거를 풀이하는 말이나 근거와 관련한 예를 들어 근거를 다시 뒷받침하였는가? 표현 : 문맥에 알맞고 정확한 낱말을 사용하였는가?

★★★★★ [실과 과제] 반려동물의 먹이, 기르는 방법 및 주의할 점, 특징 등을 써서 가져오기

-> 금주 목요일 실과 시간에 발표 및 급우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것임.

-> 발표자에게는 엽전 5개씩 지급!

1. 내주 월요일에 사회쪽지시험 실시.

-> 사회퀴즈자료 141~160번까지 암기하기.

2. 54()에 수학쪽지시험 실시.

-> 2단원. 약수와 배수 : 배수 알아보기, 곱을 이용하여 약수와 배수의 관계 알아보기

-> 18문항

3. 새로 나눠준 도서, ‘소나기밥 공주를 평소 꾸준히 읽기.

-> 511()에 독후활동 실시.

-> 독서퀴즈시험(10문항), 즉흥역할극, 등장인물과의 가상 인터뷰

이전글 2023년 5월 3일 수요일
다음글 2023년 5월 1일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