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씽씽 신바람 2학년 1반
  • 선생님 : 김진경
  • 학생수 : 남 9명 / 여 11명

2017년 7월 14일 금요일

이름 김진경 등록일 17.07.14 조회수 35
사랑하는 2학년 1반 어린이들과 학부모님께

날로 무더위는 기승이지만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이 여름 댁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학부모님의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2학년 1반 개구쟁이들과 행복했던 한 학기를 어느덧 마칩니다. 모두가 부모님들의 큰 사랑의 보살핌과 관심으로 덕분이며 우리반 어린이들이 그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뜻깊은 한 학기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어린이들과 한 학기를 함께 마치고 여름방학을 맞이해야 하지만 7월 16일부터 8월 1일까지 청주시와 교류하고 있는 독일의 함부르크를 방문하게 되는 청소년 교류단을 인솔하게 되어 방학전 4일동안 교실을 비우게 되었습니다. 정규 교육과정은 이미 잘 마무리하였지만 긴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어린이들을 방학직전까지 챙기지 못하게 된 점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얼마 전부터 어린이들에게 예고했던 것처럼 방학 전 4일은 교육경험이 풍부한 기간제 선생님께서 우리 반을 맡게 되십니다. 우리 2학년 선생님들과 함께 미리 작성해둔 방학생활 계획표를 바탕으로 다음 주부터 알차고 안전한 방학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 주실 것입니다.
이번 여름 방학 동안에는 가정통신문으로 살펴보신 바처럼 지진을 대비하기 위한 내진설비 공사가 이루어집니다. 많은 분진과 소음, 공사장 차량의 출입으로 인한 위험이 예상되니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학교 방문을 자제하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나의 성장 알리미와 함께 보내드리는 어린이들 포트폴리오는 한 학기동안 아이들의 즐거운 교육활동의 산물들입니다. 자녀들과 한 학기의 추억을 이야기하시고 잘 비워서 개학한 후 교실로 돌려보내 주시면 2학기에도 아이들의 꿈을 함께 담아 보겠습니다.
모쪼록 더운 여름 행복하게 보내시고 이 긴 방학을 마치고 우리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방학 이야기 나눌 날을 고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해외 출장으로 교실을 잠시나마 비우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내내 행복하세요~ 한 학기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2017년 7월 14일 담임교사 김진경 올림

2017년 7월 14일 금요일 알림장
1. 나의 성장 알리미 검사받고 부모님과 1학기에 있었던 이야기 나누기
2. 방학중 조심해야 할 일, 꼭 해야 할 일 등에 대해 부모님과 말씀 나누기
3. 교통안전, 청결, 더위 조심, 음식 조심
4. 홈페이지 활용
이전글 2017년 7월 18일 화요일
다음글 2017년 7월 13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