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3반

난 특별해! 딱 너만큼! 넌 소중해! 딱 나만큼!

 

사람은 홀로 살아갈 수 없답니다. 사람이란 나 아닌 다른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야 할 운명을 타고난 존재랍니다. 더불어 살아가야한다면 그 어울림 속에서 행복을 주고받으며 행복한 존재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행복한 어울림! 미소짓는 어울림을 위해 우리 마음 속에 늘 품고 싶은 말이 바로 " 난 특별해 딱 너만큼, 넌 소중해 딱 나만클" 이라는 글귀입니다. 더불어 살다보면 다름으로 인해 지치고 아프고 슬프기도 합니다. 그 때 딱 한번만 너와 나의 특별함, 소중함을 생각해 본다면 어떨까요? 나도 친구도 선생님도 우리는 모두 사랑받는 존재입니다. 소중한 존재이기에 사랑받고 존중받기에 마땅하답니다. 선생님과 여러분이 함께 1년 동안 이 문구처럼,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봅시다.

 

고운말 심으면 생각을 거두고

 생각을 심으면 행동을 거두며

행동을 심으면 습관을 거둔다.

 습관을 심으면 인격을 거두고

인격을 심으면 운명을 거둔다.

사랑의 어린이! 배려의 어린이!! 최고 보다는 최선을!!!
  • 선생님 : 박봉로
  • 학생수 : 남 12명 / 여 10명

2017년 9월 29일 금요일

이름 박봉노 등록일 17.09.29 조회수 64
1)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가족, 친지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며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2)102일은 재량휴업일로 등교하지 않습니다. 1010(화요일)에 등교합니다.
3)2017. 덕벌독서교실 사전수요조사 안내문 보내드립니다. 북아트 체험을 하며 책에 대한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서 작성하여 아동편에 보내주세요.
4)안전한 추석연휴 보내기 안내문과 우유비 고지 안내문 보내드리오니 참고하세요.
5)가을현장체험학습에서 만든 머그컵을 아동편에 보내드립니다. 멋진 작품을 완성한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칭찬 보내주세요. ^^
6)학생건강검진 후 충치 및 안과 치료를 받은 아동은 회신서 꼭 보내주세요.(9) -> 안내문 잃어버린 가정은 연락주시면 다시 보내드릴게요.
7)학교공사로 등하교와 학교내 통행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안전교육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가정에서도 안전교육에 더 많은 지도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8)학교공사 안전, 교통안전, 유괴예방과 성폭력예방, 안전한 자전거타기 지도 등 안전교육 가정에서도 늘 철저히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9) 책읽기(소리내어읽기30, 정독하기30)
10)부모님께감사인사,교통안전.빗길안전(차조심,사람조심,길조심),학교주변안전조
11)11, 11실천하기,
12)질서지키기,예절생활하기,`
13)존댓말 고운말 사용하기,
14)학교폭력(왕따)예방실천하기-멈춰멈춰멈춰실천하기
15)공사현장(대형트럭.적체물 및 낙하물체조심).위험관련(자전거,인라인,힐리스슈즈,놀이기구, 장난감,화장실낯선사람)안전조심,낯선사람(유괴.성폭력)조심,실내.교내안전조심,미세먼지조심,장염조심,가을철건강조심
이전글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
다음글 2017년 9월 28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