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4월27일~5월1일 진도표 안내

학생명

427()

428()

429()

430()

51()

준비물 및 자료

박지환

[국어]

시 속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며 시 읽기

[국어]

시 읽고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여 표현하기

[국어]

좋아하는 시 낭송하기

석가탄신일

개교기념일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뛰어 세기 하기

[수학]

세 자리 수 만들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김희민

[국어]

시 속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며 시 읽기

[국어]

시 읽고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여 표현하기

[국어]

좋아하는 시 낭송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김시후

[국어]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국어]

글의 전개에따라 내용 간추리기

[국어]

상황에 알맞으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 알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뛰어 세기

[수학]

수의 크기 비교하기

[수학]

비워진 숫자칸 채워넣기, 숫자 연결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조정민

[국어]

경험 떠올리며 시 읽기

[국어]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이유민

[국어]

경험 떠올리며 시 읽기

[국어]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