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명 | 4월 27일(월) | 4월 28일(화) | 4월 29일(수) | 4월 30일(목) | 5월 1일(금) | 준비물 및 자료 | 박지환 | [국어] ▸시 속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며 시 읽기 | [국어] ▸시 읽고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여 표현하기 | [국어] ▸좋아하는 시 낭송하기 | 석가탄신일 | 개교기념일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뛰어 세기 하기 | | [수학] ▸세 자리 수 만들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김희민 | [국어] ▸시 속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며 시 읽기 | [국어] ▸시 읽고 인물의 마음을 상상하여 표현하기 | [국어] ▸좋아하는 시 낭송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 |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김시후 | [국어]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 [국어] ▸글의 전개에따라 내용 간추리기 | [국어] ▸상황에 알맞으 표정, 몸짓, 말투의 효과 알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뛰어 세기 | [수학] ▸수의 크기 비교하기 | [수학] ▸비워진 숫자칸 채워넣기, 숫자 연결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조정민 | [국어] ▸경험 떠올리며 시 읽기 | | [국어]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이유민 | [국어] ▸경험 떠올리며 시 읽기 | | [국어] ▸경험을 떠올리며 이야기 읽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 [수학]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 있는 혼합식 계산하기 | 학습지 및 교사 피드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