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원격수업 안내

  학부모님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대응 4차 휴업명령에 따라, 1~3학년은 4월 20()부터, 4~6학년은 4월 16()부터 원격수업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이에 따라 본교 원격수업 진행 절차에 대해 간략히 안내드립니다.

 

  학습내용

  국가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하여 학습 내용을 구성합니다.

    학년에 따라 교과서자체 개발 학습지동영상 등을 활용합니다.

 

  학습방법

    e학습터’ 사이트를 활용하여 학생 개인별로 집에서 학습합니다.

   제시된 과제를 실시한 후 사이트를 통해 담임 교사에게 제출하면 담임 교사가 피드백하며 소통합니다.

 

  수업 이수 시 유의사항

    담임 교사가 출석을 확인합니다.(* 실제 출석 일수에 반영되며, e학습터 사이트에서 당일 출석이 확인됩니다부득이하게 당일 사이트에 접속하여 학습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 담임 교사에게 미리 연락해야 하며, 7일 이내(주말 포함)로 학습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학습보고서(첨부파일) 의 경우 우선 사진으로

보내시고 등교날 원본을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