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수업 안내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대응 4차 휴업명령에 따라, 1~3학년은 4월 20일(월)부터, 4~6학년은 4월 16일(목)부터 원격수업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본교 원격수업 진행 절차에 대해 간략히 안내드립니다.
가. 학습내용 - 국가 성취기준을 중심으로 하여 학습 내용을 구성합니다. - 학년에 따라 교과서, 자체 개발 학습지, 동영상 등을 활용합니다.
나. 학습방법 - ‘e학습터’ 사이트를 활용하여 학생 개인별로 집에서 학습합니다. - 제시된 과제를 실시한 후 사이트를 통해 담임 교사에게 제출하면 담임 교사가 피드백하며 소통합니다.
다. 수업 이수 시 유의사항 - 담임 교사가 출석을 확인합니다.(* 실제 출석 일수에 반영되며, e학습터 사이트에서 당일 출석이 확인됩니다. 부득이하게 당일 사이트에 접속하여 학습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 담임 교사에게 미리 연락해야 하며, 7일 이내(주말 포함)로 학습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학습보고서(첨부파일) 의 경우 우선 사진으로 보내시고 등교날 원본을 제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