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에게 따로 복사하여 나누어 주었으나 참고하실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통일체험학습보고서와 통일캐릭터 그리기는 희망자에 한해서구요 글짓기(1편)이나 시(시로 했을 경우 2편)는 모든 학생이 참여합니다. 게시판 첨부에 있는 한글에 써서 비밀번호 걸어서 게시판에 올려 주시면 됩니다 한글 문서를 작성 못 할 경우에는 부모님의 도움을 받아도 되지만 글은 학생이 쓸 수 있도록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상 | 행사명 | 작품 규격 | 작품 구성 | 작품내용 | 비고 | 1-6 학년 | 통일 체험학습 보고서 | - A4 - 3-5매 | - 형식 제한 없음 - 앞면에 주제, 학교, 학년, 성명 반드시 기재 | ▸통일에 대한 긍정적 의지 고양 및 바람직한 통일관 표현 ▸남북한 동질성 회복, 화해와 협력을 증진하는 내용 ▸통일과 안보의 균형적 시각에서 접근 노력 | 1. 제출기한: 6월 8일(목)까지 2. 희망하는 학생만 해 오면 됩니다. | 통일캐릭터 그리기 | - B4 - 1면 활용 - 용지방향 자유 | - 형식 제한 없음 - 주제명, 학교, 학년, 성명 뒷면에 기재 | 4-6학년 | 글짓기:산문 | A4 고딕체 12포인트 2매 내외 | * 한글 파일도 함께 작성-양식도 반 게시판에 있음 (작성 후 반 홈페이지 게시판에 비밀번호 써서 올리기) | ▸우리에게 통일준비란? ▸통일된 한반도의 청사진 또는 통일한국의 미래상 ▸행복한 통일시대! 주인공은 우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나의 조국 | 제출기한: 6월 2일(금)까지 모든 학생이 산문(1편)과 시(2편) 중 반드시 한 편은 써 내야 함. | 글짓기: 시 | 1인 2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