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선생님 : 김명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인어공주 (하.... 진심 길게썻다;;)

이름 박시환 등록일 16.08.31 조회수 78

인어공주는 용왕의 일곱째 딸이었어요.

16 살이 되면 바다 밖으로 나갈 수 있었는 데 인어공주는 막내라서 언니가 나가는 걸 불쌍하게 쳐다보기만 했죠.

인어공주가 16살이 되는날, 인어공주는 배 위에 있는 왕자님을 보았어요. 왕자님을 보고 첫눈에 반한 인어공주는 태풍때문에 바다 속에 빠진 왕자를 살려줍니다. 그렇게 무거운 왕자를 끌고 해변가로 옮겨놨는데 왕자가 깨어나기도 전에 다른 사람들이 와서 이 왕자를 주워가요. 왕자 주워간 사람이 사실 이웃나라공주. 왕자는 모름. 그래서 왕자는 인어공주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자길 구해준줄 알아요. 후에 왕자를 잊지 못하는 인어공주는 바다마녀한테 찾아가서 다리를 달라고 말해요. 마녀는 대가로 너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주고다리를 가지게 되면 땅 위를 걸을 때마다 가시를 걷는 것 같을 것이며 사랑을 이루지 못하면 물거품이 된다고 해요. 하지만 인어공주는 끝내 마녀가 준 약을 먹고 다리를 가지죠. 독한 약 때문에 정신을 잃고 해변가로 밀려온 인어공주를 왕자가 주워요. 인어공주는 말을 하진 못했지만 다리로 매우 아름다운 춤을 추곤 했어요. 외모도 무척 아름다우서  왕자는 인어공주를 눈으로 말하는 업둥이 아가씨라고 부르며 예뻐했어요. 어느날 왕자한테 혼담이 들어와요. 이웃나라에서. 인어공주는 불안해서 왕자에게 눈으로 말했어요. 왕자는 날 구해준 사람과 닮은 사람은 너뿐이라며 널 사랑한다고 해요. 하지만 다 구라였어요. 이웃나라 공주는 왕자를 구해준 그 사람이었고 왕자는 사랑에 빠져요. 잔인하게도 인어공주에게 너도 기뻐해주겠지라고 해요. 이웃나라 공주와 배위에서 결혼식을 올려요. 인어공주는 혼자 쓸쓸하게 있는데 이때 언니들이 바닷속에서 나타나요. 언니들은 머리를 자르고 마녀에게서 동생을 바닷 속으로 돌아오게 할 방법을 찾아왔어요. 단검으로 왕자를 죽여야 해요. 인어공주는 단검을 쥐고 왕자와 이웃나라공주가 있는 방으로 가요. 하지만 인어공주는 왕자를 사랑해서 죽일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결국 인어공주는 바닷 속으로 스스로 뛰어들어요. 인어공주에겐 영혼이 없어요. 그래서 다시 태어날 수가없어요. 물거품이 된 인어공주는 공기의 요정들을 만나요. 공기의 요정들은 인어공주에게 영혼을 가 질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함께 가요.


힘들다

이전글 아기 돼지 3형제 (1)
다음글 작아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