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7일 - 5월 1일(3주) | |
이번주 읽을 책 : |
| 월 (27일) | 화 (28일) | 수 (29일) | 목 (30일) | 금 (1일) |
행사 | | | | | |
1교시 | 4-2[음] | 6-2 | 6-1 | 석 가 탄 신 일 | 6-2 |
· 여러 가지 박자(구슬비, 소풍, 종달새의 하루) 박과 박자 알아보기 | 1.I’m in the Sixth Grade 자신과 학교 소개하기 | 1.I’m in the Sixth Grade 학년과 층수에 관한 문제 풀어보기 | 2.I want to be a Pilot 여러분의 장래 희망은 무엇인가요? |
음악책12-13 | 16-17쪽 | 18-19쪽 | 20-21쪽 |
2교시 | 4-1[음] | 6-1 | 5-1 | 6-1 |
· 여러 가지 박자(구슬비, 소풍, 종달새의 하루) 박과 박자 알아보기 | 1.I’m in the Sixth Grade 자신과 학교 소개하기 | 1.I’m from Mexico 단원 정리 | 2.I want to be a Pilot 여러분의 장래 희망은 무엇인가요? |
음악책12-13 | 16-17쪽 | 18-19쪽 | 20-21쪽 |
3교시 | 5-2 | 4-2[음] | 6-2 | 4-2 |
1.I’m from Mexico - 나라 이름 찾기 | · 여러 가지 박자(구슬비, 소풍, 종달새의 하루) 박자별 신체표현하고, 박자표 연결하기 | 1.I’m in the Sixth Grade 학년과 층수에 관한 문제 풀어보기 | 2. Let’s play soccer 제안하고 답하는 말 듣고 이해하기 |
16-17쪽 | 음악책12-13 | 18-19쪽 | 17-19쪽 |
4교시 | 5-1 | 4-1[음] | 5-2 | 4-1 |
1.I’m from Mexico 나라 이름 찾기 | · 여러 가지 박자(구슬비, 소풍, 종달새의 하루) 박자별 신체표현하고, 박자표 연결하기 | 1.I’m from Mexico 단원 정리 | 2. Let’s play soccer 제안하고 답하는 말 듣고 이해하기 |
16-17쪽 | 음악책12-13 | 18-19쪽 | 17-19쪽 |
5교시 | | | | |
| | | |
| | | |
6교시 | | | | |
| | | |
| | | |
준비물 | | | | | |
지혜의 글 | ◈지혜의 중요성 |
지혜를 존중하여라. 그러면 지혜가 너를 높여 줄 것이다. 지혜를 취하여라. 그러면 너를 영예롭게 해 줄 것이다. |
가정 통신 | ♠ 더블클릭(두번누르기) 하시면 편집, 수정은 엔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