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시 | 도 덕 | 영 어 | 사 회 | 국 어 | 영 어 |
4. 내 생활의 주인이 될 거예요 | 3.Let’s go swimming 전화걸어 함께하고 싶은 활동 제안하기 | 생활 속에서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태도 갖기 | 이야기 구조를 생각하며 요약하는 방법을 안다(2/2) | 3.Let’s go swimming -규칙 찾아 문장 완성하기 |
| 34-35 | | | 38-39 |
2교시 | 사 회 | 과 학 | 사 회 | 국 어 | 과 학 |
생활 속 사례에서 민주주의의 의미와 중요성 알아보기 | 차후 입력 | 민주적 의사 결정의 원리 알아보기 | 이야기를 읽고 요약할 수 있다(1/2) | 차후 입력 |
| | 43-45쪽 | 72-87쪽 | |
3교시 | 자 율 | 국 어 | 영 어 | 수 학 | 수 학 |
재난대응교육 | 이야기 속 사건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다(1/2) | 3.Let’s go swimming 활동 제안하는 말 완성하기 | 소수의 나눗셈 - 1차시 (3/8) | 소수의 나눗셈 - 1차시 (4/8) |
- | 52-61쪽 | 36-37 | | |
4교시 | 수 학 | 국 어 | 과 학 | 체 육 | 체 육 |
소수의 나눗셈 - 1차시 (1/8) | 이야기 속 사건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다(2/2) | 차후 입력 | 배드민턴 규칙 알아보기 | 세계 이색 스포츠 알아보기 |
| | | | |
5교시 | 음 악 | 체 육 | 국 어 | 실 과 | 미 술 |
오케스트라에 대해서 | 실내에서 하는 요가 | 이야기 구조를 생각하며 요약하는 방법을 안다(1/2) | 가족 구성원의 역할 | 관찰 한 것 미술로 표현하기 |
| | | | |
6교시 | | 수 학 | 자 율 | 실 과 | 미 술 |
| 소수의 나눗셈 - 1차시 (2/8) | | 가족 구성원의 역할 | 관찰 한 것 미술로 표현하기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