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1일) | 화 (12일) | 수 (13일) | 목 (14일) | 금 (15일) |
도 덕 | 영 어 | 사 회 | 국 어 | 영 어 |
4. 내 생활의 주인이 될 거예요 | 2.I want to be a Pilot -규칙찾아 문장 완성하기 | 생활 속에서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태도 갖기 | 이야기 구조를 생각하며 요약하는 방법을 안다 | 3.Let’s go swimming -활동 제안하고 이에 답하기 |
18-21쪽 | 26-27 | 40-42쪽 | | 32-33 |
사 회 | 과 학 | 사 회 | 국 어 | 과 학 |
생활 속 사례에서 민주주의의 의미와 중요성 알아보기(2/2) | 차후 입력 | 민주적 의사 결정의 원리 알아보기 | 이야기를 읽고 요약할 수 있다 | 차후 입력 |
34-39쪽 | | 43-45쪽 | | |
자 율 | 국 어 | 영 어 | 수 학 | 수 학 |
사이버 폭력 예방 교육 | 이야기 속 사건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다(1/2) | 2.I want to be a Pilot -Reading Box | 각기둥과 각뿔 (6/7) | 각기둥과 각뿔 (7/7) |
- | 52-61쪽 | 28-29 | | 36-37(24-25)쪽 |
수 학 | 국 어 | 과 학 | 체 육 | 체 육 |
각기둥과 각뿔 (4/7) | 이야기 속 사건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다(2/2) | 차후 입력 | 집에서 따라하는 체력운동 | 집에서 따라하는 체력운동 |
| 52-61쪽 | | | |
음 악 | 체 육 | 국 어 | 실 과 | 미 술 |
음악 어플로 비트 제작하기 | 집에서 따라하는 체력운동 | 이야기 구조를 생각하며 요약하는 방법을 안다 | 페이퍼 크래프트 | 정밀화로 묘사하기 |
6-7쪽 | | | | |
| 수 학 | 자 율 | 실 과 | 미 술 |
| 각기둥과 각뿔 (5/7) | 학급회의 개최(자율활동) | 페이퍼 크래프트 | 정밀화로 묘사하기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