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20일) | 화 (21일) | 수 (22일) | 목 (23일) | 금 (24일) |
행사 |
|
|
|
|
|
1교시 | 도 덕 | 영 어 | 사 회 | 국 어 | 영 어 |
1. 자주적인 생활을 시작해요 | I’m in the Sixth Grade 학년과 교실 층수 묻고 답하기 | 4 · 19 혁명과 시민들의 노력 알아보기(1/2) | 비유하는 표현을 살펴볼 수 있다(2/2) | 1.I’m in the Sixth Grade 학년과 교실 층수 문장 완성하기 |
8-11쪽 | 10-11쪽 | 10-15쪽 | 30-35쪽 | 14-15쪽 |
2교시 | 사 회 | 과 학 | 사 회 | 국 어 | 과 학 |
우리나라의 정치 발전(1) | 차후 입력 | 4 · 19 혁명과 시민들의 노력 알아보기(2/2) | 비유하는 표현을 생각하며 시를 읽을 수 있다(1/2) | 차후 입력 |
6-9쪽 |
| 10-15쪽 | 36-43쪽 |
|
3교시 | 창 체 | 국 어 | 영 어 | 수 학 | 수 학 |
자기가 좋아하는 것 표현하기 | 책을 깊이 있게 읽을 수 있다 | 1.I’m in the Sixth Grade 학년과 교실 층수 읽고 쓰기 | (분수)÷(자연수)를 알아볼까요? | (분수)÷(자연수)를 분수의 곱셈으로 나타내어 볼까요? |
- | 16-19쪽 | 12-13족 | 14-15(10-11)쪽 | 16-17(12-13)쪽 |
4교시 | 수 학 | 국 어 | 과 학 | 체 육 | 체 육 |
(자연수)÷(자연수)의 몫을 분수로 나타내어 볼까요? (1) | 책 내용을 간추리고 생각을 나눌 수 있다 | 차후 입력 | 건강과 체력의 개념 및 체력운동 방법 알아보기(2) | 건강과 체력의 개념 및 체력운동 방법 알아보기(3) |
10-11(6-7)쪽 | 20-29쪽 |
|
|
|
5교시 | 음 악 | 체 육 | 국 어 | 실 과 | 미 술 |
캐리비안 해적을 듣고 감상문 작성하기 | 건강과 체력의 개념 및 체력운동 방법 알아보기(1) | 비유하는 표현을 살펴볼 수 있다(1/2) | 미래의 직업과 나의 진로 | 봄을 담은 그림 그리기 |
|
| 30-35쪽 |
|
|
6교시 |
| 수 학 | 창 체 | 실 과 | 미 술 |
| (자연수)÷(자연수)의 몫을 분수로 나타내어 볼까요? (2) | ♧1. 컴퓨터와 여러 장치(자율활동) | 미래의 직업과 나의 진로 | 봄을 담은 그림 그리기 |
| 12-13(8-9)쪽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