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1일) | 화 (2일) | 수 (3일) | 목 (4일) | 금 (5일) | 행사 | | | | | | 1교시 | 음 악 | 수 학 | 과 학 | 영 어 | 체 육 | 떡노래(1/2) | 크기가 같은 분수를 알아봅시다. | 밤하늘에서 북극성은 어떻게 찾을까요 | 4. Whose Shoes Are These? 물건의 주인을 나타내는 문장 완성하기 | 민속표현은 어떻게 할까요 | 16-17쪽 | 68-69쪽 | 62-63(31)쪽 | 50-51쪽 | 86-87쪽 | 2교시 | 국 어 | 체 육 | 영 어 | 과 학 | 국 어 | 글을 읽고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석되는 낱말의 뜻 파악하기 | 코로나19 예방교육 | 4. Whose Shoes Are These? 물건의 주인이 누구인지 묻고 답하기 | 행성과 별은 어떤 점이 다를까요 | 근거의 적절성 파악하며 글 읽기 | 152-157쪽 | | 48-49쪽 | 64-65(32)쪽 | 164-169쪽 | 3교시 | 과 학 | 사 회 | 자 율 | 체 육 | 수 학 | 별과 별자리를 찾아볼까요? | 단원마무리 | 생명의 소중함과 자살예방(자율활동) | 민속표현은 어떻게 할까요 | 분수의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 60-61(30)쪽 | 80-85쪽 | - | 86-87쪽 | 74-75쪽 | 4교시 | 영 어 | 국 어 | 국 어 | 자 율 | 사 회 | 4. Whose Shoes Are These? 물건 묘사하는 낱말 알아보기 | 글을 읽고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석되는 낱말의 뜻 파악하기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주장 파악하기 | 여름철 자연재해 알아보고 대비하기(자율활동) | 인권이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 46-47쪽 | 152-157쪽 | 158-163쪽 | - | 90-93쪽 | 5교시 | 실 과 | 실 과 | 수 학 | 수 학 | 미 술 | 토마토 키우기 | 식재료의 종류와 특성 | 분수를 간단하게 나타내어 볼까요 | 분모가 같은 분수로 나타내어 볼까요 | 현대미술 | 75쪽 | 30-31쪽 | 70-71쪽 | 72-73쪽 | 32-33쪽 | 6교시 | | 도 덕 | 사 회 | 국 어 | 미 술 | | 내 안의 두 마음, 귀를 기울여 보아요 | 인권존중과 정의로운 사회 단원도입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주장 파악하기 | 현대미술 | | 26-29쪽 | 86-89쪽 | 158-163쪽 | 32-33쪽 | 준비물 | 교과서, 연습장, 1.5리터 플라스틱 통, 흙, 토마토 화분, 장갑 | 교과서, 연습장 | 교과서, 연습장 | 교과서, 연습장 | 교과서, 연습장 |
※ 수업 진행에 의해 수업이 바뀔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