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7일) | 화(8일) | 수(9일) | 목(10일) | 금(11일) |
1교시 | 국어 | 국어 | 창체 | 국어 | 체육 |
만화 영화를 감상하고 이어질 내용을 역할극으로 나타내기 | 단원 도입 마음을 드러내는 표현을 찾기 | 진로활동 반짝반짝 으쓱으쓱 | 글쓴이가 전하려는 마음 알기 | 물구나무서기 연습하기 |
국어 56~59 | 국어 60~65 | | 국어 66~69 | - |
2교시 | 국어 | 체육 | 도덕 | 국어 | 창체 |
만화 영화를 감상하고 이어질 내용을 역할극으로 나타내기 | 손 짚고 옆 돌기 배워보기 | 3. 협동하기 위한 올바른 선택 | 글쓴이가 전하려는 마음을 아는지 확인하기 | 진로활동 탐험기지와 직업별 |
국어 56~59 | - | 78-81 | 국어활동 12~13 | |
3교시 | 영어(전담) | 수학 | 미술 | 체육 | 영어(전담) |
Lesson 7. Let’s Play Soccer - 여러 나라의 대표 스포츠를 알아보고 이해하기 - 학습내용 정리하고 실제상황에 적용하기 | 단원 도입 | 내 친구를 소개해요 | 건강체력을 길러보아요 | Lesson 8. It’s on the Desk - 물건의 위치를 묻고 묻고 답하는 말 듣고 이해하여 말하기 |
영어 84~85쪽 | 수학 28-31 | 22 | - | 영어 88~89쪽 |
4교시 | 음악 | 사회 | 미술 | 과학 | 사회 |
종달새의 하루 (리코더) | 촌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알아보기 | 내 친구를 소개해요 | 1-8. 식물의 특징을 활용한 생활용품 설계하기(1) | 도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알아보기 |
40-41 | 25-27 | 23 | 과학 24-25p 실험관찰 13p | 28-30 |
5교시 | 수학 | 음악 | 수학 | 과학 | 사회 |
탐구수학 | 빗방울의 노래 | 삼각형을 분류해 볼까요(1) | 1-9. 식물의 특징을 활용한 생활용품 설계하기(2) | 살기 좋은 촌락과 도시 만들어보기 |
수학 26-27 | 42 | 익힘 19-21 | 과학 28-29p 실험관찰 14-17p | 31-32 |
6교시 | | 과학 | 수학 | | |
| 1-7. 우리 생활에서 식물의 특징을 어떻게 활용할까요? | 이등변삼각형의 성질을 알아볼까요 | | |
| 과학 22-23p 실험관찰 12p | 수학 32-33 익힘 22-23 | | |
가정 통신 | 청주교육지원청 코로나 19 관련 비상대책회의결과(2020.8.23.15시)및 도내 코로나 19 감염병 확산세가 심각해짐으로 인한 교육청 지침에 따라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되었습니다. 1) 기간: 8월24일(월)부터-변화된 교육청지침이 올 때까지 2) 방법 : e학습터 온라인 학습 3)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다중이용시설 및 PC방 등 밀집 시설 이용을 철저하게 금지하오니 자녀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