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6월 12일 서경초등학교 4학년 |
| 월 (8일) | 화 (9일) | 수 (10일) | 목 (11일)-등교수업 | 금 (12일) |
1교시 | 도덕 | 국어 | 창체 | 국어 | 과학 |
*예절을 지키면 모두가 행복해요 | *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여 이야기 읽기(2) | 환경의 날 계기교육 | 진단평가 | 3-10. 미래의 식량 부족을 해결하려고 씨를 연구하는 과학자 |
34-37 | 국어 144~149 | | | 과학 68-69 |
2교시 | 사회 | 수학 | 국어 | 영어 | 과학 |
*우리지역의 문화유산 보호 노력 알아보기 | 사각형의 네 각의 크기의 합은 얼마일까요 | *이야기의 흐름 이해하기(1) | 진단평가 | 3-11. 한눈에 볼 수 잇는 식물의 한 살이 자료 만들기 |
72-75 | 수학 52-53 수학익힘 34-36 | 국어 150~153 | | 과학 66-67 준비물 : 색종이 5장, 가위, 풀, 펜 |
3교시 | 국어 | 사회 | 미술 | 수학 | 음악 |
*단원도입 *그림의 차례를 정해 이야기 꾸미기 | *우리지역의 역사적 인물 조사 계획세우기 | 컴퓨터로 그려요 브러시 기능 | 진단평가 | 친구야 같이 놀자 |
국어 138~143 | 76-79 | 34 | | 10-11 |
4교시 | 국어 | 음악 | 미술 | 체육 | 수학 |
*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여 이야기 읽기(1) | 친구야 같이 놀자 | 컴퓨터로 그려요 사진 이용하여 그리기 | 게임활동중 안전사고 대처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국어 144~147 | 8-9 | 34 | | 수학 56-57 |
5교시 | 체육 | 영어 | 체육 | 사회 | |
여가 활동을 하면서 건강을 지켜요(요가3) | *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말하기 *직업을 나타내는 말하기 | 여가 활동을 하면서 건강을 지켜요(요가4) | *우리지역의 역사적 인물 조사하기 | |
- | 교과서 44-45쪽 | - | 80-82 | |
6교시 | | 과학 | 수학 | 창체 | |
| 3-8. 여러 가지 식물의 한살이는 어떻게 다를까요? | 여러 가지 각을 찾고 각도를 구해볼까요 | 코로나 19 안전교육 1 코로나 19란 무엇인가요 | |
| 과학 64~65 실험관찰 32 | 수학 54-55 | | |
가정 통신 | ♠ 6.11(목) 진단평가 -과목 : 국, 수, 영 -범위 : 3학년 전단원 ♠ 6.11(목) 하교 시간 : 오후 2시 20분 ♠ 출석 인정 기준 - 당일 09:00~21:00 진도율 60% 이상 이수 시 출석인정 - 사후 출석 확인: 당일 온라인 출석이 불가능할 경우 추후 온라인 학습을 실시하고 7일 이내 결과물(출석인정 노트)을 SNS, 문자메세지 등으로 제출하면 담임 및 부담임(전담교사) 확인(원본은 등교 후 제출)후 출석 인정 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