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15일 수요일 등교 안내 - 매일 아침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실시’, 마스크 착용 후 8:20~8:50분 정문 등교 - 준비물 : 교과서 – 도덕, 국어(나), 영어 (미술책은 가져오지 않음) 색연필, 사인펜, 실내화, 알림장, 필기도구, 마실 물(또는 개인컵) - 7월 15일(수)에 ‘학교폭력예방 만화그리기 대회’ 실시합니다. - 7월 15일(수) 6교시 후 14시 20분 정도 하교, 곧장 집으로 가기 - 과제: 독서기록장 하기, 나만의 국어사전 만들고 가져오기, 사회미니북 6~7쪽 풀어오기 * 가정에서 아침에 열이나 기침 증상이 있을 경우 등교하지 말고 담임 선생님께 연락주세요.
| 월 (7/13일) | 화(7/14일) | 수(7/15일)-등교일 | 목 (7/16일) | 금 (7/17일) | 1교시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국어 | 7. 반갑다, 국어사전 - 나만의 국어사전 만들기 | 7. 반갑다, 국어사전 - 국어사전 정리학습 | . 의견이 있어요 - 아름답고 즐거운 학교를 가꾸기 위한 알림 활동 실천하기 | 9. 어떤 내용일까 - 낱말의 뜻을 짐작했던 경험 나누기 | 9. 어떤 내용일까 - 낱말의 뜻을 짐작하며 글 읽기 | 국어 207~210쪽 | 국어 211쪽 | 국어 234~237쪽 | 국어 238~241쪽 | 국어 246~249쪽 | 2교시 | 국어 | 사회 | 도덕(전담) | 국어 | 수학 | 7. 반갑다, 국어사전 - 나만의 국어사전 만들기 | 2. 우리가 알아보는 고장 이야기 - 우리 고장의 문화유산이 소중한 까닭 알아보기 | * 우리가만드는 도덕수업1 -도움 주고받기 | 9. 어떤 내용일까 - 낱말의 뜻을 짐작하는 방법 알기 | 6. 분수와 소수 소수를 알아볼까요(1) | 국어 207~210쪽 | 사회 70~75쪽 | 도덕 60~61쪽 | 국어 242~245쪽 | 수학 122~125쪽 익힘 82~83쪽 | 3교시 | 수학 | 과학 | 영어(전담) | 수학 | 음악 | 6. 분수와 소수 분수를 알아볼까요(2) | 4. 자석의 이용 - 철로 된 물체로 나침반 만들기 - 자석을 다른 자석에 가까이 가져가면? | Lesson 6. review - 학습 내용 정리하고 실제 상황에 적용하여 말하기 | 6. 분수와 소수 단위분수의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 Ⅱ. 첨벙첨벙, 음악과 놀아요. - 장단에 맞추어 노래 부르고 놀이하기 | 수학 116~117쪽 익힘 76~77쪽 | 과학 80~83쪽 실험관찰 42~43쪽 | 영어 70~71쪽 | 수학 120~121쪽 익힘 80~81쪽 | 음악 42쪽 | 4교시 | 창체 | 수학 | 창체 | 음악 | 창체 | * 정보통신윤리교육 저작권의 의미를 알고 바르게 이용하기 | 6. 분수와 소수 분모가 같은 분수의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 * 학교폭력예방교육 - 성폭력예방 인형극 시청하기8 | Ⅱ. 첨벙첨벙, 음악과 놀아요. - 장구 연주하기 | * 학급특색활동 종이접기 (아이스크림) | | 수학 118~119쪽 익힘 78~79쪽 | | 음악 41쪽 | | 5교시 | 영어 | 수학 | 미술 | 창체 | 체육(전담) | 6. I Like Chicken - 알파벳 대∙소문자 Vv, Ww, Xx, Yy, Zz 소리 듣고 구별하여 읽고, 쓰기 | 6. 분수와 소수 분수 복습하기 | * 학교폭력예방 만화 그리기 - 학교폭력예방과 관련된 내용 알아보고 주제 정하기 | * 책은 내친구 책을 읽고 기억에 남는 그림 그리고 까닭 쓰기 | 2. 도전활동 - 장애물을 넘어 보아요 | 영어 68~69쪽 | 온라인 시험지 풀이 | 색연필,사인펜 준비 | 독서기록장 7/16 하기 | 체육 50~51쪽 | 6교시 | | 체육 | 미술 | | | | 건강 줄을 가지고 놀아요 | * 학교폭력예방 만화 그리기 그림과 어울리는 내용 쓰고 작품 완성하기 | | | | 체육 30~31쪽 | 색연필,사인펜 준비 | | |
|